국내여행, 가을여행, 주말여행, 1박2일여행, 국내추천여행지
휴가 다녀온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행 병이 도져버렸다면 아마도 서서히 다가오는 가을 때문이 아닐까 싶다. 날씨도 좋고 식욕도 느는 짧은 가을이 스쳐 지나가는 게 아쉬울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을에 주말을 이용하여 가기 좋은 국내의 멋진 여행지들을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1. 양평 두물머리
두 개의 물이 합쳐진다는 순수 우리말 지명. 마음까지 시원한 호수와 멋진 일몰이 인기이며 최근에는 아기자기한 구조물들이 늘어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사진 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포토 액자 존은 가장 인기 좋은 포토존. 참고로 9월에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2. 증평 자전거공원
SNS에서 수시로 출몰하는 명소인 자전거공원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고 커플끼리 멋진 사진을 찍기도 좋은 곳이다. 모든 시설이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가볍게 가기에 딱 좋은 곳.
3. 서울 하늘공원
멀리 떠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아쉬운 대로 가까운 하늘공원에서 마음을 달래는 것도 방법. 서울의 야경과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가을에는 억새축제로 유명하다. 귀여운 맹꽁이 열차도 하늘공원의 인기 아이템.
4. 파주 율곡습지공원
아름다운 코스모스 밭으로 유명한 곳.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주변에 출판단지 등 볼거리가 많으니 잠깐 들르기에는 딱. 추억의 허수아비를 감상할 수 있다.
5. 춘천 제이드가든
가평과 춘천 경계 즈음에 있는 곳. 봄과 가을에 가장 이쁘다고 알려져 있으며 가을에는 갈대 들과 단풍을 마음껏 즐기다 올 수 있다. 주변 건물들도 귀엽게 잘 지어져 있어 여러 가지 멋진 사진들을 찍기에 좋다.
6. 춘천 남이섬
딱히 설명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인 남이섬. 온갖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넘쳐나는 곳이며 각종 TV 드라마에 단골로 출연하는 장소.
7. 경주 첨성대
경주 첨성대가 코스모스가 매우 아름다운 곳이라는 곳을 알고 계셨는가. 첨성대의 가을은 만개한 코스모스가 로맨틱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곳이다. 야경도 매우 아름다워서 커플들이 기분을 내기에는 최고의 장소. 최근 입장료도 없어져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상으로 가을에 가기 좋은 국내의 멋진 여행지들을 알아보았다. 이 곳 이외에도 멋진 곳들이 많이 있으니 올 가을에는 시간은 한번 내어 지친 일상에 힐링이 될만한 멋진 국내여행을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리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