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자유여행, 고베여행, 고베호텔, 고베료칸, 고베숙소, 오사카근교여행
오사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인 고베는 와규 고기로도 유명하지만 아기자기하면서도 일본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한번 가본 사람들이라면 그 느낌을 쉽사리 지울 수 없는 멋진 도시이다. 번화한 오사카와는 그 느낌이 사뭇 다른 고베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멋진 호텔 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1. 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 앤드 타워스
고베의 인공 섬인 롯코 아일랜드에 위치한 호텔. 중심가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 프라이빗함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공항에서 왕복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은 온천탕이 있다는 점인데 일본 전통 방식의 사우나를 즐기면서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기에 딱 좋다.
[ 고베 베이 쉐라톤 호텔 앤드 타워스 실시간 예약하기 ]
2. 호텔 오쿠라 고베
고베의 야경 명소인 모자이크 쇼핑몰 근처의 호텔. 산노미야 역에서 호텔 간에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 명소 접근성이 훌륭한 편이다. 고층 호텔이기 때문에 고층에 투숙하면 고베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3. 고베 미나토 온센 렌
전통의 미를 갖추고 있는 도시인만큼 료칸 식 호텔인 미나토 온센 렌은 매우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환상적인 시설과 파인 다이닝을 보유하고 있는 곳인 만큼 하루 정도의 멋진 사치를 꿈꿔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온천탕과 멋진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고베항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 뷰가 일품인 곳.
4.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고베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호텔로 고베 포트 타워 근처에 위치해 있다. 환상적인 하버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닷가에 인접한 만큼 운치도 빼어나다. 산노미야 역까지 다니는 셔틀버스가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사우나, 실내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즐길 수 있다.
[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
이상으로 고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다양한 호텔 들을 알아보았다. 가지각색의 테마와 강점을 가진 곳이니 본인의 취향에 맞는 호텔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