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여행, 나고야자유여행, 나고야호텔, 나고야숙소, 나고야먹방
도쿄나 오사카만큼이나 일본 내에서 손꼽히는 대도시임에도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그렇게까지 알려져 있지 않은 도시 나고야. 사실 나고야는 일본 내에서는 매우 유명한 먹방 도시이며 현대적인 건축물로 유명한 인기 도시이다. 최근에 다양한 항공편이 생기면서 국내에서도 나고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오늘은 나고야의 인기 호텔 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1. ANA 크라운 플라자 호텔 그랜드 코트 나고야
30층 전망을 자랑하는 멋진 호텔로 다양한 파인 다이닝과 분위기 있는 바까지 갖추고 있다. JR 나고야 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어 시내 접근성이 뛰어나며 멋진 분위기 덕에 커플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 10만 원 대 중반
[ ANA 크라운 플라자 호텔 그랜드 코트 실시간 예약하기 ]
2. 더 스트링스 호텔 나고야
2016년에 신축한 호텔로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메이테즈 나고야 역에서 9분 정도 위치에 있다. 스파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을 편리하게 다닐 수 있는 셔틀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편리하기 그지없다. 10만 원 초반
3. 호텔 미엘파르케 나고야
나고야 TV타워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저가 호텔로 10만 원 이하에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1인 여행 혹은 숙소에서 잠만 자는 스타일의 여행객들에게 강추. 저가 호텔이라지만 레스토랑이 병설되어있고 객실이 깔끔하기 때문에 평점이 매우 높다.
4.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나고야에서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은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을 추천. 근방에 유명 백화점들이 있어 쇼핑을 하기도 좋고 밤에는 멋진 야경을 객실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특급호텔답게 다양한 파인 다이닝과 바, 그리고 실내수영장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만 원 초중반.
이상으로 새로운 먹방의 메카이자 일본 근대 건축의 미를 엿볼 수 있는 나고야의 다양한 추천 호텔을 살펴보았다. 자신의 동선과 취향에 맞는 멋진 호텔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젠 도쿄나 오사카를 벗어나 더 깊은 일본을 즐길 수 있는 나고야로의 여행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