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가볼만한 곳 | 후쿠오카 타워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안 타워로 알려진 ‘후쿠오카 타워’는 화려한 도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고 QR코드로 바로 입장하는 방법을 소개할 테니 주목해 보자. 이와 함께 지하철 패스, 유심칩 구매 방법, 그리고 추천 숙소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예약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할 수도 있고, 예약 즉시 확정되어 모바일과 이메일로 바로 안내 메시지를 보내준다. 구매 당일 바로 이용할 수도 있어 무척 편하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7천 원, 청소년 4천4백 원, 아동은 1천7백 원이다.
후쿠오카 타워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안타워로, 전망대에서 후쿠오카 시내와 모모치 해변, 하카타만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하트 포토존과 기념품 상점, 레스토랑 겸 카페도 운영 중이다. 야경은 오후 7시부터 7시 30분 사이에 가장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타워 전체에 조명이 켜져 영롱한 모습을 더욱 즐길 수 있으니 외관까지 꼭 보고 오자.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은 별도의 티켓 교환 절차 없이 모바일 바우처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지정된 날짜, 그리고 타워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입장하면 된다. 타워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장소인 만큼 미리 예약하고 여유롭게 전망대를 즐겨보자.
1.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는 후쿠오카 지하철의 3개 노선 (공항선, 하코자키선, 나나쿠마선)을 당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패스이다. 이 패스를 이용하면 후쿠오카 타워와 오호리 공원 등을 쉽고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후쿠오카 첫 방문이라면 아래 링크로 꼭 구매해 보자.
2. 일본 유심칩
해외여행 필수품인 유심칩은 출국 전에 구매하는 것이 가격과 편리성 면에서 여러모로 유리하다. 일본 유심칩은 미리 예약하면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유심칩은 3일부터 10일까지 유효하며, 데이터 용량도 매일 1GB 또는 무제한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3. 후쿠오카 숙소 가볼만한 곳
후쿠오카 관광 명소를 쉽게 돌아보기 위하여 접근성 좋은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엔호텔 하카타’는 캐널시티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고, 기온역, 하카타역 등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후쿠오카 숙소 중에서도 좋은 위치로 유명한 곳이니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후쿠오카 타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