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꼭 가봐야할 곳 | 쥬얼 창이공항,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등
마리나 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S.E.A 아쿠아리움 등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5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출국 전 유심칩을 준비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머물기 좋은 숙소를 미리 예약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 여행 정보까지 함께 준비해 봤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쥬얼 창이공항 어트랙션 티켓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
마리나 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세계 최고의 공항으로 손꼽히며, 쥬얼 창이공항은 쇼핑센터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장소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레인 보텍스와 캐노피 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덕분에 가족 단위 관광객들 사이에서 싱가포르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다. 사전에 어트랙션 티켓을 구매하면 현장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여행 전 준비해 보자.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는 싱가포르에서 제일 큰 워터파크로, 오픈 스플래시 풀과 트위스트 풀 등 7개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다. 가오리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그리고 물고기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레인보우 리프도 놓치면 안 된다. 티켓은 예약하면 바로 확정되고, 구매한 다음 날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방문 날짜를 지정하지 않은 오픈티켓이라서 현지 스케줄에 맞춰 자유롭게 방문일을 조절할 수 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낮과 밤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싱가포르 가볼만한곳으로 항상 인기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옆에 위치해 있어 함께 방문하기 좋다. 야외 정원과 실내 정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새로 개장한 슈퍼트리 전망대까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아래 링크로 예약 시 즉시 확정되며, 입장권을 교환할 필요 없이 바우처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야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마리나 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를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배 모양으로 설계되어 있어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데, 이곳의 56층 전망대에 올라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는 오후 7시에서 8시 사이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야경을 즐기기에 좋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시면 티켓 교환 절차 없이 QR코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여름은 덥고, 스콜성 비도 내리기 때문에 날씨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도 소개한다. 1,000여 종이 넘는 10만 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이 살고 있어 마치 바닷속 세상에 들어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만타가오리, 나폴레옹 피쉬, 각종 산호 등 80여 종의 멸종 위기 생물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1일 티켓을 예약 시, 즉시 확정되며, 바우처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1. 싱가포르 유심칩
출국 전에 여행 일정에 맞는 유심칩을 미리 예약하면 좋다. 아래 링크에는 싱가포르에서 6일~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칩이 준비되어 있는데,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하다. 아래 링크로 다양한 데이터 패키지를 확인해 보자.
3. 싱가포르 숙소 가볼만한 곳
혼자 머물기에도 좋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머무르기 좋은 싱가포르 호텔 5군데를 준비했다. 칼튼 시티 호텔을 포함하여 관광지와 접근성 좋고, 교통편도 편리한 숙소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