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추천 | 사트야, 센터, 플로렌스, 라망가, 아보라 등
위치 좋기로 유명한 다낭 0.5박 숙소를 소개한다. 공항과 가깝고 가격대도 부담 없어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 날 잠깐 머무르기에도 좋다. 다낭 바빌론 스파 마사지와 베트남 유심칩도 함께 확인해 보자.
사트야호텔
센터호텔
플로렌스 호텔
라망가호텔
아보라호텔
첫 번째로 소개할 다낭 0.5박 숙소는 사트야 호텔이다. 친구와 함께라면 디럭스 트윈룸을, 조금 더 넓은 객실을 원하는 가족여행객이라면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최대 4인까지 머무를 수 있다. 레스토랑 맞은편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작지만 알차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강 전망의 스카이바는 멋진 저녁을 만들어준다.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야경과 함께 최고의 음료와 맛있는 요리를 이용해 보자.
두 번째로 소개할 다낭 0.5박 숙소는 센터호텔이다. 1박에 단돈 2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쿼드, 패밀리 객실도 보유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머무르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다. 패밀리 스위트룸은 넓은 거실과 2개의 침실이 갖춰져 최대 6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으며,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다낭 0.5박 숙소는 플로렌스호텔이에요. 60개 이상의 방은 국제 4성급 기준에 달하는 기준으로 설계되었다. 트윈, 트리플, 스위트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객실 면적도 넉넉해 머무르는데 불편함이 없다. 호텔 8층에 위치한 플로렌스바는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상쾌한 바람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 혹은 칵테일 한 잔을 즐겨 보자. 어린이 수영장과 풀 서비스 스파도 제공한다.
네 번째로 소개할 다낭 0.5박 숙소는 라망가호텔이다. 호텔 루프탑에는 근사한 야외 수영장이 있다. 뜨거운 햇살을 막아줄 천정이 있으며, 너무 크지 않아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다. 패밀리룸은 퀸 사이즈, 더블베드를 각각 하나씩 제공하며 간이 주방도 갖췄다. 0.5박 숙소로도 좋지만 한달살기 시 더욱 유용하다. 커다란 통창으로는 한강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개별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다낭 0.5박 숙소는 아보라호텔이다. 잠깐 머무르기 좋은 슈피리어룸부터 한강뷰의 그랜드 더블룸과 패밀리룸까지 객실 타입도 다양하다. 그랜드 더블룸은 동급 대비 넓은 객실 면적과 환상적인 리버뷰를 자랑한다. 욕조에서 누적된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한강뷰 루프탑 바는 근사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낮에는 리버뷰를, 저녁에는 드래곤 브릿지의 야경을 감상해 보자. 매일 아침 신선하고 맛있는 조식도 준비된다.
1. 다낭 바빌론 스파 마사지
다낭 바빌론 스파 마사지는 럭셔리 스파로 유명하다. 당일 예약 후 이용도 가능하다. 마사지 예약 시 웰컴 드링크와 간단한 다과도 제공한다.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어 편리하다.
2. 베트남 유심칩
다낭 유심칩을 구매하고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해 보자. 현지 통신사의 안정적인 4G 심카드로 베트남 전역에서 자유롭게 인터넷 사용할 수 있다. 6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니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