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숙소 추천,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콘도 | 야외 수영장, 객실 등
탁 트인 시티뷰 인피니티 풀을 누릴 수 있는 아스트라 스카이리버를 소개한다. 착한 가격과 뛰어난 시설 덕에 한달살기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치앙마이 2024 러이끄라통 축제 입장권과 태국 유심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아스트라 스카이리버'는 9월 평일 기준 5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아스트라 스카이리버는 공항 10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타패게이트, 아트 인 파라다이스, 치앙마이 3D 미술관도 10분 내외로 도보 여행을 즐기기 좋다. 조용한 창클란 지역에 위치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다.
체크인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쾌적한 로비에서 여유롭게 체크인해보자.
추천 객실인 시그니처룸은 원룸에 거실과 침실, 주방이 모두 갖춰진 형태의 콘도다. 모던-라나 데코의 혼합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파와 식탁, TV, 에어컨이 설치돼 있어 집처럼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넓은 통창으로는 자연광이 쏟아진다.
아스트라 스카이리버는 전 객실 취사 및 세탁이 가능한 콘도다. 한달살기처럼 장기 숙박 시 꼭 필요한 시설들을 객실 내 갖춰 편리하다. 스튜디오부터 1~3 베드룸까지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혼자는 물론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머무르기에도 좋다.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근사한 일몰과 함께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완벽한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조식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다.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완비돼 있으니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 보자.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아웃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도 유료로 가능하다. 캐리어는 1개당 80밧, 백팩은 50밧에 보관할 수 있다.
1. 치앙마이 2024 러이끄라통 축제 입장권
11월 치앙마이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치앙마이 2024 러이끄라통 축제 입장권을 예약해 보자. 태국 전통 축제로 천등이 하늘로 가득 찬, 환상적인 야경을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에는 축제 입장료와 풍등 1개, 끄라통 1개, 게임쿠폰과 태국식 뷔페 디너까지 모두 포함돼 있다.
2. 태국 유심칩
태국 유심칩을 미리 구매하고 편하게 여행을 즐겨 보자, 최대 10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상품으로 음성통화 15분도 포함돼 유용하다. 인천공항에서 출국 시 수령하면 되는 상품이라 더욱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