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 츄라우미 수족관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오키나와 가족여행 시 어디를 가야 할지가 고민이라면, 츄라우미 수족관을 예약해 보자. 만타가오리와 고래상어, 돌고래쇼까지 모두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다. 오키나와 모노레일 유이레일과 일본 유심칩, 오키나와 숙소 추천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예약하기
츄라우미 수족관은 10월 현재 환율기준, 1인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예약이 확정되면 모바일 바우처가 발송된다. 미리 예약하면 현장보다 15% 이상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츄라우미 수족관 1층은 오키나와 심해를 재현한 콘셉트로 바닷속 모습을 볼 수 있다. 2층은 메인 명소 '쿠로시오의 바다'로 상어의 생태를 자세히 알 수 있는 곳이다. 3층은 산호초와 열대어를 만날 수 있으며, 얕은 바다 생물들을 보고 만지는 체험 코너도 있다. 오키짱 극장에서는 돌고래쇼가 펼쳐진다. 수족관 입장권만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돌고래쇼는 약 20분간 펼쳐지며, 총 5번 진행된다.
운영시간: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30분(동절기 10~2월 기준)
고래상어 먹이주기 시간: 오후 3시~오후 5시
돌고래쇼 시간: 오전 10시 30, 11시 30분, 오후 1시, 3시, 5시
입장권은 이용 예정일에 티켓 교환처에서 바우처를 제시해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티켓 교환처는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는 해풍 마켓(Umakiji Market)이다. 기념품을 판매하며 카이호우마루라는 맛집과 스타벅스도 있는 건물이라 유용하다.
1. 오키나와 모노레일 유이레일
오키나와를 뚜벅이로 여행할 예정이라면 모노레일 유이레일 1일권을 구매해 보자. 나하공항부터 버스터미널, 국제거리 등 주요 스폿은 모두 방문한다. 지하철과 똑같은 개념으로 승차권만 구매하면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 일본 유심칩
인천공항에서 출국 시 수령 가능한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도 알려드리겠다.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돼 자유롭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요. 예약 즉시 확정되며 예약 후 오늘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3. 오키나와 숙소 가볼만한 곳
오키나와는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하다.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숙소들을 모았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