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시드니, 뮌헨, 도쿄, 부다페스트
어느덧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오늘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득 담아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4곳을 소개한다. 시드니와 뮌헨, 도쿄, 부다페스트 모두 직항으로 갈 수 있는 곳이니 눈여겨보고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즐기러 떠나보자.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4곳
시드니
뮌헨
도쿄
부다페스트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시드니다. 추운 건 싫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느끼고 싶다면 호주 여행을 추천한다. 시드니의 중심부 마틴 플레이스에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지며, 피트 스트리트몰 근처에서 8만 개의 조명으로 덮인 캐노피 아래를 산책할 수 있다. 달링 하버에서 전통적인 식사를 함께하고 불꽃놀이나 페달 보트 등도 즐길 수 있다.
시드니 12월 날씨: 평균기온 21도
인천-시드니국제공항, 직항 10시간
캡틴쿡 선셋 디너 크루즈
아름다운 시드니 바다 위 크루즈에서 여유로운 저녁 식사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코스 요리를 맛보며 시드니의 주요 건축물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를 감상하며 시드니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코스는 4가지 종류로 준비돼 취향에 맞는 음식으로 예약할 수 있다. 주말에는 라이브 공연도 진행되니 더욱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시드니 숙소 추천
뷰 시드니
뷰 시드니는 이름 그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 하버 앤 브리지의 독보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은 물론 아름다운 하버브리지 전망까지 모두 객실에서 즐겨보자. 넓고 스타일리시한 객실은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키즈 테마 객실도 보유해 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근사한 칵테일 바도 운영 중이니 이용해 보자.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뮌헨이다. 마리엔플라츠 광장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무려 14기부터 시작되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워크숍부터 매일 라이브 전통 음악 연주, 브라스 밴드, 합창단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뮌헨 12월 날씨: 평균기온 2도
인천-뮌헨 국제공항, 직항 13시간 소요
뮌헨 맥주홀 & 양조장 투어
뮌헨은 매년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맥주의 고장으로도 유명하다. 4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호프브로이하우스는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이다. 맥주를 좋아한다면 투어에 참여해 뮌헨 전통 맥주 바이스 비어 제조 방법에 대해 배워보자. 투어 후에는 독일의 대표적인 맥주 2잔도 시음할 수 있다. 양조장에서 마시는 신선한 맥주는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맛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뮌헨 숙소 추천
슈완로케
슈완로케는 뮌헨 중심부에 있는 호텔로 중앙역과 가까워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일반 호텔과 달리 주방과 라운지 공간이 있는 스튜디오와 코워킹 라운지, 화창한 야외 마당까지 다양한 소셜 공간이 준비돼 있다. 헬스장과 카페도 운영 중이니 이용해 보자. 객실 내에는 조리도구가 완비된 주방과 스마트 TV, 충분한 UBS 소켓 등이 있어 편리하다.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덤이니 뮌헨 여행 시 슈완로케에 머물러 보자!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세 번째는 도쿄다. 멀리 가지 않고도 연말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도쿄만 한 곳이 없다. 연말이 다가오면 여러 곳에서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다. 도쿄타워와 함께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롯폰기 힐즈가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 시간이 있다면 야마노테선을 타고 도시를 돌며 구경해 보자.
도쿄 12월 날씨: 평균기온 9도
인천-나리타 국제공항, 직항 2시간10분
요미우리랜드 입장권 + 게이오 이노카시라선 1일권
도쿄의 또 다른 일루미네이션 명소는 요미우리 랜드예요. 분수와 레이저, 일루미네이션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굿즈까지 만날 수 있다. 신주쿠역에서 요미우리랜드 티켓과 게이오선 1일 승차권, 아울렛 할인 쿠폰까지 한 번에 수령하고 편하게 이용해 보자. 게이오선 1일권으로는 이노카시라 공원이나 시모키타자와, 키치조지 등을 갈 수 있다.
'요미우리랜드 입장권 + 게이오 이노카시라선 1일권' 자세히 보기
도쿄 숙소 추천
APA 호텔 롯폰기 에키히가시
APA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받는 숙소다. 가성비 호텔이지만 호텔 최상층에는 남녀별 대욕탕과 노천탕도 준비돼 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날려 보자. 매일 아침 30가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뷔페도 제공한다. 객실은 숙면을 위한 오리지널 침대와 고급 깃털 이불, 다양한 종류의 베개가 갖춰져 있다. 미러링, 캐스트 기능을 갖춘 TV도 설치돼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도쿄타워 뷰도 감상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네 번째는 부다페스트다. 평소에도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연말을 맞아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주요 거리와 도로는 물론이고, 트램도 화려한 조명으로 반짝이다. 가장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뵈뢰스마티 광장에서 열린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인형극, 스케이트 등은 물론 중앙 유럽 최대 규모의 3D 라이트 페인팅쇼도 감상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자.
부다페스트 12월 날씨: 평균기온 2도
인천-부다페스트프란츠리스트국제공항, 직항 13시간
부다페스트 야경투어
부다페스트 여행에서 야경 투어를 빼놓을 수 없다. 단독 투어에 참여해 헝가리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자. 강변에 자리한 헝가리 국회의사당, 성 이슈트반 성당, 그리고 어부의 요새 등 유명한 명소들이 조명 아래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각 랜드마크가 가진 역사적 의미를 수준 높은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즐겨 보자. 헝가리어로 소통 가능한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며, 숙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해 더욱 편리하다.
부다페스트 숙소 추천
부다페스트 메리어트 호텔
부다페스트 메리어트 호텔은 1969년부터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역사적인 숙소다. 다뉴브 강변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며, 체인 브리지에서 부다성에 이르기까지 랜드마크와도 가깝다. 크리스마스 마켓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9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테라스에서는 숨 막히는 석양도 즐길 수 있다.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 된 객실은 현대적인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Photograph by @
아고다, 데이오프, 헝가리 관광청, 뮌헨 관광청, 시드니 투어리즘, 재팬트래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