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06. 2024

가성비부터 프라이빗온천까지, 수안보 온천호텔 추천 5선

충주 숙소 가볼만한 곳 | 호텔스크린, 수안복상록호텔, 라마다수안보 등

충주의 수안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지역 중 하나로, 따뜻한 온천수와 함께 멋진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늘은 수옥폭포, 월악산 등 주변 명소는 물론, 온천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수안보 온천호텔 5곳을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수안보 온천호텔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수안보 온천호텔 5곳

수안보 호텔 스크린

수안보 상록호텔

라마다 호텔 수안보

수안보 온천 힐링호텔

충주 수안보 파크 호텔






No.1 수안보 호텔 스크린

수안보 호텔 스크린은 합리적으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수안보 온천호텔이다. 야외 노천탕과 가족탕이 있어 편안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히노끼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하기에 좋다. 숙박비는 12월 기준 1박에 5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수안보 호텔 스크린' 자세히 보기

수안보 호텔 스크린






No.2 수안보 상록호텔

수안보 상록호텔은 충주호, 월악산 등 주변 관광지를 함께 즐기기 좋은 수안보 온천호텔이다. 객실은 전통 한실부터 현대적인 양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내부 욕조는 온천수를 제공하지 않는다. 지하 1층에는 온천 사우나가 있어 투숙객은 7천 원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비는 12월 기준 1박에 6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수안보 상록호텔' 자세히 보기

수안보 상록호텔






No.3 라마다 호텔 수안보

라마다 호텔 수안보는 수안보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수안보 온천호텔이다. 객실은 총 103개로, 객실 내에서 뜨거운 온천수를 이용해 샤워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노천 온천, 스파 사우나, 체력단련실 등이 준비되어 있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숙박비는 12월 평일 기준 1박에 7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라마다 호텔 수안보' 자세히 보기

라마다 호텔 수안보






No.4 수안보 온천 힐링호텔

수안보 온천 힐링호텔은 수안보 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한 수안보 온천호텔이다. 대형 온천탕을 가족 단위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탕 시설이 특히 인기이다.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 슈페리어 트리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온천수를 제공한다. 숙박비는 12월 기준 1박에 5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수안보 온천 힐링호텔' 자세히 보기

수안보 온천 힐링호텔






No.5 충주수안보파크호텔

충주수안보파크호텔은 수안보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하는 수안보 온천호텔이다. 객실은 디럭스 온돌, 트윈, 스위트 등 11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객실에서는 최대 15명까지 숙박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노천온천탕, 맥반석 사우나, 테니스코트 등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숙박비는 12월 평일 기준 1박에 9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충주수안보파크호텔' 자세히 보기

충주수안보파크호텔






지금 예약 가능한

'충주' 숙소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수안보오온천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

수안보 상록호텔 홈페이지, 아고다, 익스피디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