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설경 여행지 가볼만한 곳 | 무주나봄리조트, 켄싱턴호텔 평창 등
설경 명소로 유명한 국내 겨울여행지와 추천 숙소를 5곳을 소개한다. 확인해 보고 취향에 맞는 '겨울 눈 구경 여행지'를 발견해 보자.
무주 나봄 리조트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인제 별들의 기침
WE호텔 제주
켄싱턴호텔 평창
무주의 덕유산국립공원은 겨울 눈꽃이 가장 아름다운 산으로 꼽히는 곳이다. 해발 1,614m에 위치하지만 곤돌라를 타고 쉽게 오를 수 있어 누구나 설경을 즐길 수 있는 겨울 눈 구경 여행지이다. 숙소로는 덕유산 국립공원 인근에 위치한 나봄리조트를 추천한다. 천연 광천수로 즐기는 사우나와 객실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바비큐 시설이 있어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조용한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 청정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겨울 눈 구경 여행지로 추천하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하얀 눈이 쌓인 언덕 위를 무리지어 다니는 양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주변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 적합하다. 숙소로는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차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를 추천한다. 알펜시아 스키장과 눈썰매장에 인접해 있어 겨울 액티비티를 즐긴 후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는 환상적인 전망과 더불어 가족 여행객에게 만족스러운 겨울 호캉스를 선사한다.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자작나무숲은 하얀 자작나무와 순백의 눈이 어우러져 차가우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 눈 구경 여행지이다. 겨울 설경이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추천 명소이다. 숙소로는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독채 펜션 별들의 기침이 있다. 숲으로 둘러싸인 객실에서는 낮에는 아름다운 경관을, 밤에는 낭만적인 별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마다 마련된 실외 바비큐 공간도 이용할 수 있어 자연 속 힐링 여행에 적합하다.
제주 1100고지는 한라산 눈꽃이 어우러진 설경과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폭설이 내린 다음날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겨울 눈 구경 여행지로 추천된다. 1100고지 방문 후에 머물기 좋은 숙소로는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WE호텔 제주를 추천한다. 1100고지에서 차로 20분 이내로 갈 수 있으며, 천연 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온수풀과 스파를 갖추고 있어 건강한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객실의 통유리 창을 통해 한라산의 겨울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제주 추천 호텔이다.
겨울 눈 구경 여행지 삼양 라운드힐은 마치 일본 삿포로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하얀 눈이 쌓인 언덕 위에 우뚝 솟은 풍력발전기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아 인생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켄싱턴 호텔 평창은 오대산 국립공원 인근에 위치해 월정사 전나무 숲, 알펜시아 스키장 등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다. 삼양 라운드힐은 차로 2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이다. 프렌치 스타일로 꾸며진 다양한 객실에서는 오대산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사계절 온수풀과 사우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설과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아고다,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