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꼭 가봐야할 곳 | 바와스파, 오아시스, 디바나 센츄라, 버츄
방콕의 수많은 스파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고급스러운 시설로 부모님과 가기에도 좋은 방콕 스파 5선을 소개한다. 여행에 필요한 BTS 래빗카드와 유심칩, 숙소 추천도 함께 확인해 보자.
바와스파 온더에잇
오아시스 스파 스쿰빗 31
디바나 센츄라 스파
디바나 버츄 스파
화이트우드그린스파
방콕 스파 첫 번째는 바와스파 온더에잇이다. 지금 방콕에서 가장 핫한 하이엔드 스파이며, 온더에잇 지점이 가장 인기가 많다. 최고급 시설은 물론 뛰어난 접근성 덕분에 여행 스케줄에 맞춰 이용하기에도 좋다. 근육 긴장 해소에 좋은 핫스톤 마사지가 인기다. 마스크팩부터 배스 제품 그리고 오일이나 콜라겐 젤까지 모두 바와 스파가 직접 제작한 제품을 사용한다. 스파 후 별도로 구입도 할 수 있다. 마사지 전후 짐 보관도 가능하다.
바와스파 온더에잇
이용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예약마감 오후 7시)
방콕 스파 두 번째는 오아시스 스파 스쿰빗 31이다. 태국 최고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로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현대적인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보디 스크럽,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도 알차게 준비돼 있다. 고요한 연못에 위치한 대기실 및 휴게실은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하기 좋다. 픽업 서비스 요청 시 스파 예약 시간 30분 전 차량 미팅이 BTS 프롬퐁역에서 제공된다.
오아시스 스파 스쿰빗 31
이용시간: 오전 10시-오전 24시
방콕 스파 세 번째는 디바나 센츄라 스파다. 태국의 상류층이 좋아하는 스파샵으로 소문을 얻어 지금은 여행자들까지 사랑하는 고급 스파샵이다. 페이셜과 보디, 임산부 프로그램 등 약 40개의 마사지 옵션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친절하고 실력이 뛰어난 테라피스트가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 90분 프로그램 이용 시 마지막 예약 가능 시간은 오후 9시까지니 참고하자.
디바나 센츄라 스파
이용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방콕 스파 네 번째는 디바나 버츄 스파다. 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현지인들 사이에도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스파샵이다. 가장 인기 있는 아로마 릴렉싱 마사지부터 샴페인 망고, 아유베딕 로즈 글래머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돼 있다. 태교 여행자와 아이들 마사지도 모두 갖췄다. 90분, 120분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 있다. 여성 테라피스트만 상주해 있기 때문에 임산부부터 여성들이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다. 예약 시간보다 10-15분 전에 도착해 바우처를 보여주면 된다.
디바나 버츄 스파
이용시간: 주말 오전 10시-오후 11시
방콕 스파 마지막은 화이트우드그린스파다. 개인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방문객들의 몸과 마음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오가닉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기름기가 남지 않아 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싱그러운 식물과 우드 톤의 인테리어가 여러 포토존이 많으니 예쁜 사진을 남겨보자. 타이 헤리티지 마사지는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화이트우드그린스파
이용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1. BTS 래빗카드
방콕 구석구석을 알차게 여행하고 싶다면 BTS 래빗카드는 필수품이다. 교통 정체가 심한 방콕에서 지상철은 훨씬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해 현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2. 태국 유심칩
같이 수령할 수 있는 태국 유심칩도 소개한다. 4G 심카드를 이용해 태국 전역에서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해 보자. 7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며 음성통화도 포함돼 매우 유용한 상품이다.
3. 방콕 숙소 가볼만한 곳
방콕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호텔이다. 각양각색 호텔을 고르는 재미가 뛰어나다. 방콕에서 새롭게 오픈한 신상 호텔들을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하고, 저렴하게 예약까지 마쳐보시기 바란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