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 오사카 웰스테이, 와이즈 캐빈 오사카 난바
오늘은 오사카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해 오사카 가성비 숙소를 추천하고자 한다. 편리한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니 끝까지 주목해 보자.
아크로 캡슐 호텔 난바 도톤보리
오사카 웰스테이
더 스테이 오사카 신사이바시
와이즈 캐빈 오사카 난바
이마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스텔
아크로 캡슐 호텔 난바 도톤보리는 난바역 도보 3분 거리의 오사카 가성비 숙소이다. 2023년 리모델링을 완료한 깔끔한 시설로, 개인 사물함과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캡슐 내부는 블라인드와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숙박이 가능하다. 도톤보리까지 도보 5분으로 오사카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오사카 웰스테이는 난바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이다. 이층 침대와 전자레인지 등 편의 시설이 마련된 65개의 현대적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인 기준 1박 요금이 5만 원대부터 시작해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이 있어 오사카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다.
더 스테이 오사카 신사이바시는 나가호리바시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이다. 도미토리부터 다다미룸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으며, 공용 주방과 24시간 라운지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1인 기준 1박 요금은 2만 원대부터 시작하며, 가족 여행이나 1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한적한 위치로 조용한 숙박을 원하는 분께 적합하다.
와이즈 캐빈 오사카 난바는 도톤보리 앞에 위치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예요. 남녀 전용으로 운영되는 깔끔한 캡슐호텔로, 대욕장과 공용 주방 등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샴푸와 린스 등 어메니티와 실내복도 준비되어 있어 가볍게 방문하기 좋다. 난바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스텔은 도톤보리 근처에 위치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이다. 도미토리부터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객실을 제공하며, 깔끔한 침구와 욕실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브런치 카페에서는 감성적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1박 요금은 2만 원대부터 시작이다. 쇼핑과 관광에 편리한 오사카 호스텔로 추천한다.
1. 오사카 천연온천 나니와노유
오사카 천연온천 나니와노유는 지하 659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도심 속 온천이다. 텐진바시로쿠쵸메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밤하늘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최상층 시설이다.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온천수와 다양한 사우나 시설로 힐링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2. 일본 이코카 카드
도쿄, 오사카 등에서 사용 가능한 이코카 카드는 1,500엔이 선충전된 상품으로 입국하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증금 500엔은 현지에서 카드 반납 시 환급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지하철과 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만능 교통 카드로 일본 여행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으니 꼭 준비하자.
3. 일본 유심칩
4일간 무제한 사용 가능한 일본 유심칩을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오늘 즉시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3일~10일까지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 후 자유롭게 구매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