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자유여행, 블라디보스톡여행, 블라디보스톡자유여행, 러시아가볼만한곳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 반전 돋게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이다. 인천공항에서 2시간가량이면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요즘 가장 핫한 여행지이기도 하다. '러시아'가 가진 이미지를 한 방에 '아름답다'라고 바꾸어놓을 수 있는 매력 가득한 도시, 블라디보스톡 여행의 대표 관광 스팟을 소개할테니 영업당할 준비 제대로 하길.
블라디보스톡의 전경과 항구가 한눈에
독수리 전망대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해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고, 항구도시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기에 가장 좋은 스팟이다. 특히 세계 최장 사장교인 금각교가 한눈에 들어와 블라디보스토크에서의 인생 샷 남기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일 것이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이들이 특히 선호하는 관광지인데, 일몰과 야경이 아름다워 삼각대만 있다면 누구라도 베스트 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유럽의 아기자기한 낭만이 가득
바닷가 근처에 자리한 해양공원은 놀이동산, 씨푸드 마켓 등 다양한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여름철에는 이곳에서 해수욕 등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바캉스 핫플이라고도 한다. 블라디보스톡에 왔으면 꼭 먹어보아야 할 곰 새우와 킹크랩 역시 해양공원 근처에 자리한 씨푸드 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놀이공원은 대게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많은 편이지만, 대관람차에서 바라보는 블라디보스톡과 바다가 어우러진 전경이 아름답기 때문에 대관람차는 한 번쯤 타보길 추천한다.
화려한 금장을 더해 러시아만의 매력으로 완성된
파리의 개선문은 전쟁의 승리를 기념하며 지어진 것이라 웅장미 가득했다면, 블라디보스토크의 개선문은 니콜라이 2세의 방문을 기념하여 세워진 것으로 러시아만의 색과 매력으로 가득하다. 다양한 색감과 금장의 장식이 더해져서 특히 낮에 볼 때 그 색감을 온전히 다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아름답다. 개선문은 영원의 불꽃, 정교회 사원, 잠수함 박물관 등과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서 도보로 여행하면서 방문하기에 좋다.
문화 예술 속을 거닐다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장 핫한 플레이스는 바로 아르바트 거리일 듯. 청춘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예쁜 카페, 맛집이 한 곳에 모여 있다. 또 골목골목마다 옛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도 있고, 예술가들이 남긴 낙서와 그림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기에 러시아의 문화와 예술을 가장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사람 구경, 카페 놀이 등을 좋아한다면 아르바트 거리를 천천히 오래도록 돌아보길 추천한다.
모든 것이 이색적이고 웅장한 블라디보스톡. 거리도 생각보다 가깝고 즐길거리가 매우 많아 요즘 급속도로 인기가 많아지는 곳이다. 유럽과는 또 다른 매력이 넘치는 곳인 만큼 새로운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도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