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22. 2017

온전한 여수를 느낄 수 있는 여수 숙소 추천

여수숙소, 여수호텔, 여수펜션, 여수여행, 여수주말여행, 여수겨울여행

밤바다가 멋진 여수, 겨울바다가 멋진 여수. 이래저래 여수는 겨울에 참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이다. 또한 엑스포 이후 상권이나 숙소들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었고 아직 상대적으로 부산이나 제주도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는 여행지가 된 여수, 오늘은 온전한 여수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멋진 호텔과 펜션 들을 소개드리고자 한다. 


1. 히든 베이 호텔

hiddenbay.co.kr
expedia.com


전 객실이 오션뷰이기 때문에 어느 룸에서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다. 객실도 넓고 조용한 편이라 평점이 높고 연중 운영되는 사우나 시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겨울 여행에 매우 적합한 곳.


[ 히든 베이 호텔 실시간 예약 ]


2. 베니키아 호텔 여수

benikea.com
benikea.com


여수의 터줏대감으로 오랫동안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호텔. 호텔 바로 앞에 여수 바다가 펼쳐지고 뒤편에는 번화가가 있는 접근성 최고의 숙소이다. 호텔 바로 앞에 나있는 산책로를 따라가면 어느새 바다와 함께 마주할 수 있다. 


[ 베니키아 호텔 여수 실시간 예약 ]


3. 소노캄 여수 (구.엠블 호텔 여수)

ebookers.com
mvlhotel.com


여수를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모든 객실이 오션뷰이며 오동도를 가기도 편한다. 특 1급 호텔답게 모든 서비스와 시설이 훌륭하며 레스토랑도 잘 갖추어져 있는 것이 장점. 특히 한옥미 터지는 사랑채 객실은 완전 추천.


[ 소노캄 여수 (구.엠블 호텔 여수) 실시간 예약 ]


4. 마띠유 여수

hotels.com
expedia.com


평일 기준으로 10만 원 초반 대에 예약이 가능한 곳으로 옥상의 테라스인 바숨 가든에서 여수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젊은 층에 인기가 많아 파티룸으로 많이 쓰이는 호텔.


[ 마띠유호텔 여수 실시간 예약 ]


5. 여수 힐링 펜션


펜션 입구에 바다로 직결되는 산책로가 있는 펜션. 가격도 10만 원 이하로 예약이 가능하고 스파까지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펜션에서 오동도와 엑스포장을 조망할 수 있는 멋진 뷰를 가진 곳.



6. 설렘A


여수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조용하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평일 기준으로 6~7만 원에 예약이 가능하고 펜션에서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으며 자이글이 설치되어있어 실내에서 바베큐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에도 문제가 없다. 


[ 설렘A 최저가 예약 ]


7. 더끌림


신축된 최근 대세 펜션. 펜션에서 조망하는 오션뷰가 매우 멋지면 전반적으로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주차장도 넓고 복층 구조이기 때문에 편하고 탁 트인 하루를 즐기기에 매우 좋다. 


[ 더끌림 최저가 예약 ]


8. 여수 노체델마르 펜션


외관이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시선을 사로잡는 곳. 개별 테라스와 개별 바베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캡슐커피머신이 설치되어있는 센스를 자랑한다. 제트 스파가 있는 객실도 있기 때문에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 


[ 여수 노체델마르 펜션 최저가 ]


이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수의 멋진 호텔과 펜션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서 언급한 대로 상당히 좋은 컨디션의 숙소들이 꽤나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고 주변에 먹거리 놀거리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여수는 올 겨울에 노리기 매우 좋은 국내여행지이다. 올스테이에서는 국내 펜션을 겨울을 맞이하여 추가 할인을 하고 있는 만큼 사랑하는 사람들과 겨울 여행을 꿈꾸고 있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여수 숙소 실시간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에 가야 더 좋은 국내 온천&스파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