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호텔, 공항근처호텔, 인천공항숙소, 공항근처숙소, 인천공항셔틀
애매한 시간에 항공편이 있으면 이동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공항에서 노숙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 그런 여행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고 인천공항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인천공항 근처 호텔을 추천한다. 다만 저렴한 1박 비용으로 인해 일부 호텔은 셔틀버스 운행이 유료로 이용 가능할 수도 있다는 점 염두에 두자.
[ 인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숙소 이름 자체에 모든 정보를 다 담고 있다. 인천공항까지는 고작 2km. 게다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잠만 자고 인천공항으로 이동하기에 딱이다. 가격도 저렴한 데다 여성전용 도미토리 룸 등을 갖추고 있어 혼여행객도 안심하고 숙박하기에 좋다.
인천공항만을 위해 머물기에는 너무 예쁜 복층 형태의 호텔로 해변을 바로 마주하고 있어 뷰 또한 좋다. 공항에서의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니 애매한 시간에 공항 도착했을 경우 호텔 휴 인천 에어포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차로 약 10분 정도.
[ 호텔 휴 인천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하기 ]
이름은 게스트하우스지만, 도미토리룸이 아닌 프라이빗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가족들을 위한 트리플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또한 인천공항에서의 픽업은 물론 샌딩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깔끔하게 단장되어 출국 전 1박하기 딱 좋은 숙소라는 평.
[ 프라임 게스트하우스 실시간 예약하기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가 저렴한 호텔에 낄 레벨은 아니지만, 브랜드 네임 치고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소개한다. 이른 예약 시 1박에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하고, 시설도 깔끔해 누구라도 머물기 좋은 호텔이다. 또 인천공항 간의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셔틀버스 비용에 부담 또한 없다.
[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인천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하기 ]
이상으로 인천공항 근처에서 하루를 저렴하고 특색 있게 묵을 수 있는 멋진 숙소 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새벽 비행기의 경우는 공항으로 가는 교통편이나 피로 등의 이유로 근처에서 하루를 보내고 가는 것이 더욱 효율적일 경우가 많이 있는 만큼 알아두면 매우 유용한 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여행을 위한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