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호텔, 블라디보스톡여행, 블라디보스톡숙소, 블라디보스톡자유여행
2시간이면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가장 가까운 서양, 블라디보스톡. 왠지 모를 러시아라는 나라의 이미지가 있었지만 몇 년 전부터 매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면서 멋진 풍경과 저렴한 물가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늘은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톡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머물 수 있는 평점 좋은 호텔을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전망과 블라디보스톡의 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매우 입지 좋은 호텔. 시내 중심심의 입지덕에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올스테이 상위권 호텔이다. 아르바트 거리와 해양공원까지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관광하기 딱 좋은 곳.
블라디보스톡에서는 시장에서 여러 가지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는가? 해외의 싱싱한 해산물로 직접 요리를 하고 싶다면 이곳이 최고.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산 해산물을 바로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중앙광장과 아르바트 거리와 가까이 있어 자유여행도 문제없이 가능 한 곳.
블라디보스톡역에서 도보 10분 정도의 역세권이면서 올스테이에서 평일 4만 원대인 저렴한 호텔. 전철역뿐만 아니라 주변에 버스 정류장도 가깝게 있어서 자유여행에 적합하다. 대형마트와 인기 맛집들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편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
올스테이에서 평일 기준 약 10만 원대로 예약 가능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호텔. 다른 호텔들에 비해 조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광지나 시내까지 도보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택시로도 부담 없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블라디보스톡에서 유일한 5성급 호텔로 우리나라 기업이 설립한 블라디보스톡 최고급 호텔. 기왕 온 여행에서 최고급의 호텔서비스와 시설을 누리고 한국어가 통하는 곳에 머물고 싶다면 이곳이 최고의 선택. 시내 중심에 위치해서 어디든 도보로 다니기 편하고, 수영장에다가 사우나까지 갖춰져 있는 한국인 안성맞춤 호텔.
저가 호텔이지만 방에서 해양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곳. 귀여운 웰컴 선물이나 여러 가지 분위기로 저가 호텔의 단점을 극복하는 것이 인상 깊다. 마치 친구 집에서 머무는 느낌을 주는 곳. 아르바트 거리와, 블라디보스톡역까지 도보로 쉽게 이동 가능하다.
이상으로 블라디보스톡의 인기 호텔 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있는 도시가 아니고 러시아라는 특성상 왠지 모를 불안감이 있다면 위에 언급된 믿을만한 호텔로 예약을 해보자. 많은 분들이 편견과는 다르게 러시아 여행이 매우 즐겁고 안전하고 하는 만큼 머지않은 시일에 러시아 여행이 매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다. 계획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