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강릉가볼만한곳, 강릉봄여행, 강릉호텔, 강릉펜션, 강릉숙소
국내 최고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한 강릉. 멋진 바다와 핫플레이스가 즐비한 이곳은 봄에도 역시 매력적이다. 오늘은 봄맞이 강릉여행을 가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봄에 가장 아름다운 강릉의 명소들을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봄에만 허락된다는 핑크빛 경포대. 4월 중순에는 경포 벚꽃축제가 열리는데 푸르른 바다와 핑크빛 벚꽃이 어우어지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벚꽃축제가 꼭 아니더라도 멋진 곳이니 날 좋은 봄에 가기 정말 좋은 곳.
평창올림픽 기념으로 경포대에 생긴 곳으로 이제는 강릉의 필수 인증샷 장소가 되었다. 해변 한가운데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두고 있는 오륜기는 언제나 사진 찍는 여행객들도 붐 기는데 밤에는 반짝이는 조명도 켜지기 때문에 낮에도 밤에도 꼭 들러보자.
강릉여행 시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가 태어난 곳으로 유명한 강릉 명소. 역사 속 인물들의 태어난 곳을 직접 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하지만 수많은 커플들의 애정행각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봄에는 예쁜 꽃들도 활짝 피어있기 때문에 가볍게 산책하며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SNS 좀 한다 하는 사람들이라면 강릉 여행 시 꼭 방문하여 사진을 찍는 곳. 강릉바다를 배경으로 여러 가지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특히 유명한 액자 , 보석 반지 등의 여러 포토존은 꼭 놓치지 말자.
조용하고 한적한 바닷가라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며 방문하기 좋은 곳. 상대적으로 사람도 적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다른 해변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해변에 앉아서 조용한 바다 구경하며 맥주 한잔하면 세상이 내 것 같은 기분.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명소. 사실 그렇게 볼거리가 많은 곳은 아니지만 드라마의 그 장면이 고스란히 떠오르는 곳이기 때문에 친구와 커플끼리 상황극 잼을 느낄 수 있다. 오고 가는 길에 잠깐 들려서 여행을 마무리하기에 좋은 곳.
모든 룸이 복층으로 되어있는 고급스럽고 휴식하기 좋은 펜션. 사천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더 좋은 이곳은 스파 펜션이기 때문에 더 좋다.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멋진 오션뷰와 푸르른 마운틴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인기 펜션. 경포대와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하기도 매우 좋은 곳이며 욕조가 준비된 룸도 있기 때문에 스파를 즐기면서 멋진 뷰를 로맨틱하게 바라볼 수 있다.
이상으로 봄에 가기 좋은 강릉 여행지를 추천해보았다. 바람도 솔솔 불고 춥지도 않은 봄은 역시나 관광을 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이 아닌가 싶다. 특히 강릉은 성수기에 매우 붐비고 물가도 비싼 곳이니 만큼 조금 성수기를 비껴 여행 가는 것을 추천하며 교통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꼭 차를 가지고 갈 필요도 없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통해 좀 더 즐거운 강릉 여행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관련글
1) 강릉여행의 묘비, 안목해변 카페 [ 더보기 ]
2) 제주도 안부러운 강릉 추천호텔 [ 더보기 ]
3) 동해와 함께하는 강릉 펜션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