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04. 2018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 무료행사부터 키즈펜션까지

어린이날행사, 어린이날이벤트, 어린이날축제, 어린이날가볼만한곳, 어린이날

대체공휴일까지 합쳐서 3일이나 쉴 수 있어 좋은 이번 어린이날! 그렇지만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가야 좋을지 고민이라면 이 행사들을 주목해보자. 어린이날 맞이 특별한 테마와 컨셉의 축제가 진행된다. 당일치기 말고 1박 2일 여행을 가고 싶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테마의 키즈 펜션과 호텔들도 함께 추천해본다. 올해 어린이날은 이곳으로 향하자! 


[ 전국 키즈펜션 최저가 예약 ]



당일치기 여행 ? 

무료로 참석 가능한 어린이날 행사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해 온종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아이의 취향에 꼭 맞아 오래도록 놀 수 있고, 교육적 의미도 커서 참석하는 데에 뿌듯함도 있다. 

하루의 특별한 외출을 계획한다면 어린이날 행사를 만나보자. 



서울동화축제   

어린이들의 천국,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펼쳐지는 행사이니만큼 기대해도 좋을 동화마을 축제! 광나루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다양한 사람들이 환상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모여드는 흥겨운 동화마을이라는 콘셉트로 동화 퍼레이드, 도로 위에 그림 그리기 등 전에는 본 적 없던 행사들이 진행된다. 


■ 홈페이지 : http://www.fairytale-festival.org/

■ 행사시기 : 2018.05.04 ~ 05.06

■ 장소 : 서울어린이대공원 일대 



2018 어린이책잔치   

파주 출판 단지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 책잔치를 펼친다. 책 속 캐릭터를 활용한 빅 북 전시회를 비롯하여 그림책 작가 되기, 동화마을 만들기 등 체험행사와 참여 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참가비가 무료여서 더욱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다. 


■ 홈페이지 : http://www.pajubfc.org

■ 행사시기 : 2018.05.04 ~ 05.06

■ 장소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45 (문발동,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2018 키즈樂 페스티벌   

키즈락페스티벌이지만 음악과는 전혀 상관없이 부모님이 좋아하는 쇼핑 +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 등을 킨텍스에서 즐길 수 있는 박람회 형태의 행사다. 사전등록 시 (홈페이지 참조) 아이와 어른 모두 무료로 입장 가능하고, 액체 괴물 만들기, 바느질 놀이, VR가 상현실 체험 등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다. 


■ 홈페이지 : http://kidsrockfestival.co.kr/

■ 행사시기 : 2018.05.04 ~ 05.07

■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2018.5.5 빛나는 어린이 축제 

2006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우리나라 대표 어린이축제 중 한 곳인 '빛나는 어린이 축제'! 양주에 자리한 조명박물관에서 개최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무료 개방을 한다. 자연을 만끽하고, 공예체험도 즐기고, 유물과 작품도 감상하고 장기자랑도 하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하루 온종일 즐기기에 좋다. 


■ 홈페이지 : http://www.kids-mayfestival.com/2018/

■ 행사시기 : 2018.05.05

■ 장소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조명박물관 




1박 2일 여행? 

아이가 좋아할 키즈 펜션 & 리조트

아이가 좋아할 캐릭터가 가득하고, 처음 보는 장난감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아주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줄 수 있는 1박 2일 여행은 어떨까. 

천국과도 같은 키즈 펜션과 캐릭터 테마의 호텔 리조트를 소개해 본다. 



횡성 나무그림 펜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키즈룸이 구비된 횡성 나무그림 펜션은 폭신한 잔디가 깔려 있는 야외 놀이터와 트램폴린, 모래놀이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고, 객실 내에도 놀이기구와 장난감이 가득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줄 것이다.


[ 횡성 나무그림 펜션 최저가 ] 



가평 아르노 키즈 스파 펜션  

물놀이를 좋아하는 활발한 아이라면, 키즈 스파 펜션은 어떠할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가득한 것은 물론, 일부 객실에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날이 추워지거나 미세먼지가 심해도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날이 좋으면 대형 야외 수영장을 누려도 된다.


[ 가평 아르노 키즈 스파 펜션 최저가 예약 ] 



켄싱턴 플로라 평창 호텔   

코코몽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라면 켄싱턴 평창 호텔을 추천한다. 8세 미만의 숙박객 어린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큰 규모의 코코몽 키즈 라운지가 있기 때문!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기차를 비롯해 블록 쌓기, 놀이시설 등이 가득하고, 자연 속의 야외수영장도 있어서 힐링하며 놀기 좋은 리조트다. 


[ 켄싱턴 평창 호텔 최저가 예약 ] 



관련글

1) 황금연휴에 가볼만한 5월 축제 더보기 ]

2) 어린이날 가기 좋은 키즈펜션 더보기 ]

3) 전용 수영장 있는 여수풀빌라펜션 더보기 ] 


전국 펜션/호텔 최저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근로자의 날, 황금연휴에 가볼만한 5월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