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 방콕수영장호텔, 방콕역세권호텔, 방콕숙소, 방콕자유여행
자유여행의 성지 방콕, 방콕 좀 다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방콕 호텔의 선정은 역세권이냐 아니냐가 매우 중요하다. 은근히 크고 이동이 어려운 방콕은 지하철이 매우 잘되어 있기 때문에 역세권 호텔만 잘 고르면 저렴하고 시원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오늘은 방콕의 메인 역세권 추천 호텔을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아속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유여행객이라면 더없이 좋은 위치의 호텔. 가격도 괜찮기 때문에 늘 방콕 인기 호텔 목록에는 꼭 들어가는 호텔이다. 유명 쇼핑센터인 터미널 21이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덥지 않게 쇼핑하러 가기도 좋은 장점이 있다.
이곳에 자랑거리인 몬트리 로드 전경을 파라노마처럼 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티니 풀로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면서 넓고 쾌적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자쿠지 사우나랑 스팀 룸도 있기 때문에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최적화되어있는 호텔.
[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 실시간 예약하기 ]
수라싹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호텔로 시설 대비 가격도 나쁘지 않아 더욱 인기이다. 이 호텔 근처에는 유명 마사지샵이나 맛집들도 도보권에 위치해있어서 자유여행에 매우 적합하며 역세권 호텔이지만 룸들이 고층이기 때문에 소음 걱정을 훨씬 덜 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 호텔의 하이라이트인 야외수영장은 사진도 이쁜데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씬 넓고 잘 되어있다는 평이 많은 편이다. 루프탑에서 수영하면서 음료도 시켜먹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도심 속의 휴양. 루프탑에서 주문하는 음료 가격도 크게 비싼 편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내셔널 스타디움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방콕 최초의 디자인 호텔. 디자인 호텔답게 객실 곳곳에 인테리어가 정말 멋있고 예술적으로 꾸며져 있다. 시암 스퀘어나 여러 명소들도 멀지 않기 때문에 자유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이다.
이 호텔의 인피니티풀 역시 매우 인기이다. 디자인 호텔 다운 멋진 인테리어는 물론 선베드도 넉넉히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선베드를 찾아다닐 일도 딱히 없다. 루프탑에서 보는 전경이 매우 아름다워 수영장에만 있어도 본전을 뽑을 기세인 곳.
룸 컨디션이 좋고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이 호텔은 라차담리역은 도보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다. 시암 역과 주위에 있는 쇼핑센터들도 다 도보로 이동가능하기떄문에 자유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룸 자체가 정말 넓고 잘 되어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에도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수영장 옆에는 스파도 있고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룸도 있어서 아이가 있어도 수영 즐기기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며 수영장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선베드와 테라스가든도 마련이 되어있어 전혀 부족함이 없다. 테라스가든에서는 수영장을 보며 칵테일이나 음료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으니 그저 힐링할 뿐.
플런칫역에서도 바로 호텔이 보일 만큼 정말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는 파워 역세권 호텔. 역이 바로 앞에 있다 보니 어디든 이동할 때 매우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진 곳으로 유명한 체인호텔이다 보니 룸 컨디션이나 서비스는 보장이 되어있다.
수영장은 아쉽게도 루프탑은 아니지만 충분히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뷰를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유아용 풀도 마련되어있어서 아이들은 얕은 풀에서 같이 수영이 가능한 것도 장점. 루프탑 바도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방콕의 밤을 즐기기에는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