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28. 2018

오키나와 드라이브! 렌트카로 즐기는 오키나와 여행코스

오키나와자유여행, 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드라이브, 오키나와명소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푸른빛 휴양지 오키나와, 렌트카 여행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한적한 도시에서 멋진 해변을 등지로 편안하게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다. 여유자적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오키나와의 추천 드라이브 코스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 오키나와 리조트 실시간 예약 ]


1. 만좌모

flickr.com


오키나와 드라이브 코스로 언제나 손꼽히는 만좌모는 여러 드라마에서 그 유명세를 떨친 곳으로 차로 가기에도 매우 좋고 도착 후에 해안을 따라 산책을 하기에도 완벽한 곳이다. 중부 온나 쪽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도 지나치지 않을 수가 없는 곳인 만큼 첫 번째 드라이브 코스로 잡기에 매우 적합하다.


2. 헤도곶

photographyoflavieestbelle.wordpress.com


오키나와 북부의 나고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호초 절벽이 우뚝 솟아있는 절경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녹색과 푸른 바다의 어울림이 매우 조화로우며 애무 아름다운 일몰도 볼 수 있다. 절벽에 부딪히는 파도소리를 듣고 있으면 세상의 근심이 사라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3. 코우리지마

tabinchu.net


푸르디푸른 바다의 끝판왕으로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입소문을 계속 타고 있는 북부의 작은 섬 코우리지마. 코우리지마 마을로 가는 대교는 오키나와 드라이브 코스 중에 최고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아름답다. 코우리지마 섬은 백사장이 매우 아름답고 경치에 어우러지는 예쁜 집이나 카페들이 있어서 힐링하기에 좋다. 


4. 츄라우미 수족관

youtube.com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가는 길은 드라이브 코스로 전혀 손색이 없다. 어차피 가는 길이니 북부 드라이브를 마치고 방문하여 아시아 최고 규모의 수족관을 즐겨보다는 것이 어떨까? 말이 수족관이지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하기 때문에 적어도 반나절은 보낼 각오를 하는 것이 좋다. 


5. 후쿠기 가로수길

youtube.com


2만 개에 달하는 가로수들이 늘어선 아름다운 길로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 위치하여 있다. 하얀 모래길 위로 우거진 녹색의 가로수길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자전거로 돌아다니기에도 매우 좋다. 가로수길을 지나면 나오는 아름다운 해변은 산책의 화룡정점.


6. 부세나 해중공원

yahoo.jp


바다 전망대로 인기인 부세나 해중공원 역시 멋진 드라이브 코스이다. 산호초가 보이는 전망대는 맑은 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며 유리 바닥으로 된 크루즈를 타볼 수도 있다. 해양 스포츠 같이 몸을 쓰기는 싫고 바다를 음미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액티비티.


7. 선셋 비치

okinawaphotographytours.com


다시 중부 쪽으로 내려오면 일몰 즈음에 꼭 가봐야 할 곳이 있다. 선셋 비치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석양이 질 때 백사장이 오렌지색으로 빛나면서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주변에는 쇼핑몰 등의 상업 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해변에서는 바베큐를 먹을 수도 있으니 저녁 식사를 하기에도 매우 좋을 것이다. 


8. 마에다 곶

flickr.com


푸른 동굴로 유명한 마에다 곶. 워낙 유명한 관광지라 사람들로 언제나 붐비지만 안 가볼 수도 없는 곳. 가는 길 또한 미려하여 근처를 지나거나 푸른 동굴을 가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반드시 가보는 것을 추천. 주변에 산책로나 광장도 잘 되어있다. 


9. 구시가와 성터

garimpeiro.okinawa


바다 바로 옆에 지어진 옛 성터로 이제는 돌담만 남아있지만 그 모습이 오히려 더 오묘한 느낌을 전해주는 곳으로 꼭 한번 들러보는 것을 추천. 남부의 이토만시 쪽에 있는 곳으로 성터 위에서 보는 아름다운 바다는 다른 스팟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10. 슈리 성

epoch.jp


류큐 시대의 궁전으로 이용되고 있던 슈리성은 오키나와에서 몇 안 되는 전통 성 명소이다. 류큐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다양한 건축물들이 본토의 그것과는 꽤나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볼만한 곳. 화려한 색상의 목조 건축의 특색이 새롭게 느껴지는 곳이다. 


이상으로 오키나와에서 차로 이동하면서 즐길 수 있는 멋진 드라이브 코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과감하게 렌트를 한만큼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면서 본전을 뽑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키나와 이기 때문에 볼 수 있는 멋진 곳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정말 알찬 코스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동 거리가 매우 길기 때문에 숙소를 한 곳에서만 머무르는 것보다 차도 있으니 로드트립 하듯이 옮겨 다니는 것 또한 즐거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며 숙소 예약을 위해서는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해보도록 하자. 


관련글

1) 오키나와 럭셔리 리조트 추천 [ 더보기 ]

2) 오키나와 주요 시내 추천 호텔 [ 더보기 ]

3) 나만 알고 싶은 오키나와 이색 리조트 [ 더보기 ]


더 많은 오키나와 리조트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후쿠오카 맛집! 하카타 텐진역 라멘 맛집 총정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