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자유여행, 괌여행, 괌레스토랑, 괌맛집, 괌해변레스토랑, 괌해변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저녁을 먹는 것을 상상해보자. 그야말로 천국 같지 않을까? 대부분의 휴양지를 방문하는 분들이 이런 밤을 꿈꾸며 떠나지만 막상 이런 곳을 찾기는 여간 쉽지 않은 것이 사실. 휴양지까지 가서 맛집이라고 그저 한없이 기다리다 구석에서 음식 사진만 찍고 먹기보다는 정말 제대로 분위기 있는 곳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인기 휴양지인 괌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 들을 소개한다.
괌의 인기 호텔인 닛코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인기 레스토랑으로 개방적인 공간에서 눈 앞의 푸른 바다를 보며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점심에는 차모로 식 햄버거나 간단한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이트 업이 되어 멋진 분위기 속에서 바베큐나 지역 안주들과 시원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주소 : 1199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am
남국 느낌 물씬 나는 카페 겸 레스토랑인 나나즈 카페.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바로 옆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비프 카레나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같은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생선 구이나 튀김 등의 일식도 즐길 수 있다. 밖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도 있으니 더욱 좋다.
주소 : Pale San Vitores Road, Tamuning, Guam
스페인어로 사랑한다를 뜻하는 테케로. 인기 리조트인 피에스타 리조트 근방에 위치한 곳으로 투몬 베이에서 연인의 절벽까지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곳이다. 오리지널 서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멋진 인테리어와 3개의 룸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방에는 전용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더욱 완벽하다.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주소 : 727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Guam
닛코 호텔 16층에 위치하여 투몬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중식 레스토랑. 고지대에서 멋진 바다와 산을 한눈에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멋진 야경이 눈을 즐겁게 한다. 닛코 호텔의 레스토랑인 만큼 일본 여행객들이 매우 많이 있으며 까다로운 그들의 입맛을 충족하는 수준의 요리를 제공한다.
주소 : Hotel Nikko Guam 16F
투몬 중심가에서 차로 10분 정도 벗어나면 투몬 베이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고지대에 위치한 멋진 레스토랑 파파스를 만날 수 있다. 워낙 멋진 곳으로 알려져 있어 전 세계 TV에 단골 출연하는 곳으로 미국과 프랑스, 아시아와 차모로 스타일의 퓨전 요리를 제공한다. 벽이 유리로 되어있으며 화려한 인테리어는 괌에서 볼 수 없는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며 전체적으로 가장 럭셔리한 레스토랑이라 평가받는 곳.
주소 : 807 Route10 Tiyan Parkway East Bariigada, Guam
명실상부한 괌의 인기 리조트로 상대적으로 오래된 리조트가 많은 괌에서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성공적으로 감행하여 더욱 빛나는 곳. 일본인 투숙객들이 많아 상대적으로 더 조용한 편이며 수영장부터 레스토랑까지 모두 수준급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인기 리조트 체인인 피에스타 리조트 역시 괌에서 인기이다. 투몬 비치에서 가까운 좋은 접근성과 10만 원 중반이라는 매우 매력적인 가격대로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 아주 럭셔리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수영장이나 레스토랑 모두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이다.
럭셔리의 상징, 투몬 베이 근처에 머물 생각이라면 최고로 좋은 리조트에 머물러보자.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괌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로 투몬베이를 앞마당처럼 지나다닐 수 있는 것은 물론 갤러리아 면세점이 붙어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한다. 수영장을 포함한 모든 시설이 최고 수준인 만큼 믿고 갈 수 있는 곳.
이상으로 괌에서 가장 낭만적인 비치 사이드 레스토랑에 대해 알아보았다. 대부분 투몬 비치 근방에 있으니 숙소 역시 투몬 비치 근처로 잡는 것을 추천드리며 해당 리조트들을 모두 올스테이 어플을 통해 최저가로 가격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큰 맘먹고 떠나는 휴양지, 제대로 준비하고 하루 정도 정말 멋진 식사를 하실 수 있기를 기원하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