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자유여행, 라오스여행, 비엔티안호텔, 비엔티안숙소, 비엔티안여행
TV에 등장한 이후 자유여행객이 급증한 라오스, 루앙프라방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도시인 비엔티안은 메콩강이 흐르는 유서 깊은 도시이다. 아직은 많은 정보가 있지 않은 이 곳은 숙소를 선택하기가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는 것이 사실, 저렴한 물가 덕에 특급 호텔도 10만 원 초반에 예약이 가능한 만큼 비엔티안에가면 안전하고 깔끔한 특급호텔 위주로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멋진 호텔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비엔티안의 중심에서 남동쪽으로 약 4km 정도 떨어진 특급 호텔. 메콩 강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 좋은 호텔로 목조 인테리어와 넓은 야외 수영장이 인기인 곳이다. 세련된 레스토랑과 럭셔리한 스파시설까지 골고루 갖춘 럭셔리 호텔
가격은 10 만원 대 초반부터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특급 호텔로 1930년 대에 건축된 건물을 리노베이션 하여 만들어진 호텔로 그 웅장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레트로 한 목조 인테리어가 빈티지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전해주며 천장이 높아 더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여성 취향 저격이라는 평이 많으며 넓고 개방감이 넘치는 레스토랑들이 병설되어있다.
가격은 10 만원 대 초반부터
메콩강변에 위치한 특급 호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보유하고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실내 수영장, 스파 등 럭셔리 호텔 다운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메콩 강 전망이 아름답다. 천천히 호텔 내에서 느긋하게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곳
가격은 10 만원 대 초반부터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유럽식 호텔, 전실 발코니가 있는 넓은 객실이 매혹적이며 잘 가꾸어진 정원에는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테라스도 위치하여있다. 임팩트 있는 인테리어와 모던한 느낌이 시내 속 풍요로움을 느끼기에 충분한 가치를 제공한다.
가격은 10 만원 대 초반부터
라오스 국립 박물관에서 불과 500미터 거리에 있는 호텔. 아시아 특유의 느낌이 물씬 나는 외관과 로비가 인상 깊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곳.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과 메콩강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가격은 10 만원 대 초반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