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수영장펜션, 국내펜션, 경주펜션, 서울근교펜션
여름휴가로 갈만한 저렴하면서도 부대시설 괜찮은 펜션 없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이곳을 주목해보자. 10만원대라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도 수영장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철 휴가로 딱이다! 올스테이가 준비해본 서울근교 & 국내의 10만원대 수영장 펜션을 함께 알아보자.
※ 해당 리스트는 성수기에도 10만원대로 예약 가능한 펜션으로 선정하였으나, 극성수기 토요일 및 업체 사정에 의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수심 1.4m의 넉넉히 깊은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물놀이하기에도 좋은 가평 블루펜션! 우천시에도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 좋다. 일반 객실은 10만원대, 복층 스파 객실의 경우 성수기에만 20만원대를 넘으니 참고하길.
야외수영장을 10월까지 운영하고, 일부 객실에는 프라이빗 풀,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 풀빌라의 경우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스파 객실은 20만원 미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연인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은 펜션.
동화 속 통나무집 같은 스윗트리펜션은 7월 야외수영장을 오픈하였다. 그늘막이 있어서 한낮에도 햇빛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다. 일반 객실은 10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며, 제트스파 보유 룸이나 3-5인 등의 가족룸의 경우는 성수기 20만원 초반으로 이용 가능하다. 근처 계곡이 있어 자연과 함께 여름 나기에도 좋다.
야외수영장과 함께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개별 수영장을 보유해 가족이 함께 여행 가기에도 좋다. 컨디션과 부대시설 대비 가격대도 저렴한 편. 취사시설 보유한 일반 객실의 경우 10만원대, 원룸의 경우 성수기에도 10만원 미만으로 예약 가능하다.
야외수영장과 함께 어린이용 미니풀장을 함께 오픈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천의 수영장 펜션인 로하스펜션! 어린이용 풀장은 그늘막이 되어 있고, 튜브 대여 비용 역시 무료라서 부담 없이 걱정 없이 다녀오기 좋다. 제트스파를 보유한 룸도 성수기에 20만원 미만으로 이용 가능해 좋다.
다른 펜션들과 비교하였을 때 가격 대비 룸 규모가 꽤 큰 편이고, 스파 보유 객실도 10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넓은 창으로 햇살이 가득 들어와 탁 트인 느낌이 들어 좋다. 작년에 오픈한 신규 펜션이라 깔끔함 역시 장점. 야외수영장과 스파를 함께 즐겨보자.
성수기 주말에는 간당간당하게 20만원을 넘지 않지만 야외수영장, 객실 내의 제트스파 등의 시설이 좋아 고려해볼 만한 펜션이다. 주변에 관광지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크진 않지만 야외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서 여름휴가의 재미를 더해주는 마리안느 펜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객실은 10만원 중반 대이나, 복층 객실은 성수기 20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모든 객실 개별바비큐가 가능해 오붓하게 즐기기에 좋다.
10만원대 펜션이라고 하기엔 성수기 가격이 살짝 애매하지만 (19만 5천원), 넓은 야외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햇빛 걱정 없는 실내 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소개해본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제트스파를 보유하고 있어서 수영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더 많은 숙소 컨텐츠 살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