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김린
마음 속에 오래도록 지키고 싶은 문장을 한 가지씩 준비해놓고 끝까지 버텨야 합니다. '꽃은 건조해도 아름답다' 저의 신념이자, 저의 삶, 저의 꿈. 여러분의 화두는 무엇입니까?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예린 Lily
문화와 그것을 이루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입니다. 문장이 만드는 긍정적인 파장을 믿으며 활자를 애정합니다. lilybrary@naver.com
팔로우
NAIN
전직 어린이. 어느덧 자라 캐릭터 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이것 저것 일 벌리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송희
에디터, 작가, 현 빅이슈코리아 편집장, 대중문화 칼럼 및 에세이 씀. <희망을 버려 그리고 힘내> 출간. 업무 제안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grimgle@naver.com
팔로우
한웅큼
보고 듣고 읽다 보면 쓰게 되고, 쓰다 보면 조금 웅큼해집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읽히는 이 글이 섹시하기를.
팔로우
yumyum
기록하고, 수집하는 일상.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면서 생기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느루양
기록 및 데이터 연구가.
팔로우
Dan
말, 글, 글씨, 문구를 사랑합니다. 이 글들과 내가 쓰고 있는 필사 공책들이 유언이자 유산이 되길.
팔로우
무로
솔직한 일상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1인분의 기록
팔로우
윤정은 작가
글 쓰는 사람
팔로우
기록 생활자
나의 브런치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어떤 기록
매일의 삶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예민하게도 먹고, 보고, 듣고, 만지는 것 모든것에 쓸데없는 잡념이 많습니다. 그러나 머리는 나빠서 기록하고 편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숲 이야기집
살아가는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를 묶었어요.
팔로우
GRETTA
삶의 모든 순간이 경이로운 사람. 특히 의미있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생각이 많아 조금씩 스며나올 때 글을 써요. 반가워요, 금혜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