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6
명
닫기
팔로워
186
명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 이다
나랑정담; 나로 인한 정담이 있고 그 안에 다정이 숨쉬고 있습니다.
팔로우
필석
모두에게 보내는 한 장의 편지.
팔로우
Rocky Ha
에세이스트
팔로우
심고운
심고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도슈니도복이
도슈니도복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문희
평범한 주부의 특별한 일상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유시환
살다보면 설명되지 않은 일들에 길을 잃곤 합니다. 인생에도 공식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해서, 이미 잘 알려진 과학적/공학적 개념들을 삶의 문제를 푸는데 빌려왔습니다.
팔로우
고작
19년 차 예능작가. 원래 꿈은 시인이었는데 시집은 못 내고 시집만 갔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소설 등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입니다. 미래를 더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축춤맘
축구하는 아들 자유로운 영혼에 딸!! 지극히 평범한 엄마에 인생을 담은 브런치입니다. 아직 서툴러서 조촐하지만 어서오세요 ^^ 반갑습니다~ 하나씩하나씩 채워나갈께요~♡
팔로우
Jane
해외살이, 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이야기. 낯선 땅에서 작가라는 꿈을 키우며 배우고 느낀 것을 글로 남깁니다. 상상하던 삶을 글로 써내려가며 성장한 저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시크한 달빛
시크한 달빛입니다. 화려한 말보다는 조용한 고백을, 흔들리지만 나아가는 마음의 기록을, 고독 속에서도 세상과 이어지려는 작은 빛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정숙
이정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메가헤르츠). AmazonKDP 3, Payhip 1 총 4권의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숨고
제 72회 문학고을 등단 시인 / 아픔을 치유하고 공감을 자아내기 위해 씁니다. 지나가던 길에 들러 볼 소소한 이야기를 펼쳐요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답게
김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당벌레
당신의 글이 당신을 향한 선물이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