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5
명
닫기
팔로워
45
명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길윤웅
'관찰은 힘'이라는 생각으로 디자인과 마케팅, IT 분야에 관심 갖고 사는 도시산책자. 쓰고 읽고 걷는다. 사람을 통해 에너지를 채우고 비운다. <AI로 세상읽기>를 썼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ro
rofamnar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데이비슨 최
데이비슨 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OLIVE
용서
팔로우
류태준
스타트업 저널리스트. 브랜드 전략과 PR 등 관계와 소통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랑 받는 브랜드'와 '함께 성공하는 조직문화'에 관심이 많아요. 게으른 기록쟁이
팔로우
남종근
일본계 다니다 국내 중소기업으로 이직한 2년차. 스트레스 or 백신2차후유증 or 유전? 등으로 갑상선항진증 발병. 현재 치료중입니다. 32살인데 방황중임 .
팔로우
썬썬
꿈꾸는작가.
팔로우
바람개비
😄
팔로우
ssjj
ss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방산톡톡
SF 소설 애호가입니다. 이제 SF 소설보다 더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방위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현장을 목도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이성호
이성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nnifer
Jennif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명숙
황명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박광철
박광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름다운
나만의 '다름'이 있는 나, 남과는 '다름', 그래서 나'다운' 나/ 나 자체로 빛나는 나이고 싶은 나/ 나난나나나...
팔로우
천벌자
인생을 솔직히 대하고 싶다. 내 소중한 인생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