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8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84
명
김민지
김민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태화강고래
2번의 암수술을 하고 제2의 인생을 울산에서 시작했습니다. 삶을 제대로 살아보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마음을 글로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여행자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구독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구독
후니홉
글 쓰는 것이 좋아서 글을 씁니다. 머릿속 생각을 글로 표현할 때 희열을 느낍니다. 나의 글을 읽은 독자들의 반응과 댓글에 뿌듯해 합니다. 저의 글을 읽는 모든 이가 행복하길!
구독
자라나
- 인생 최고의 글을 남기고 싶은 글쓰기 연습생. “자라나”고 있는 중입니다. 슬초 브런치 1기 [얘들아]
구독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을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보았습니다.
구독
김성진
꽃이 있고, 사진이 있고, 편지가 있습니다
구독
현캐빈
현캐+캐빈. '현캐'는 현대캐피탈의 줄임말이고 '캐빈'은 현대캐피탈 챗봇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구독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소설-소셜>동인
구독
민주
岷姝(산 이름 민, 예쁠 주) 제 이름입니다. 민주는 산에 오르기. 여행. 그림감상 등을 좋아하며, 일상을 글로 적고, 저의 글을 읽는 OO님과 공감하고 소통하고 싶어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