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3
명
닫기
팔로워
283
명
Enthusiasm
Enthusias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범석
이범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민지
김민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화강고래
2번의 암수술을 하고 제2의 인생을 울산에서 시작했습니다. 삶을 제대로 살아보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마음을 글로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여행자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라나
- 인생 최고의 글을 남기고 싶은 글쓰기 연습생. “자라나”고 있는 중입니다. 슬초 브런치 1기 [얘들아]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김성진
꽃이 있고, 사진이 있고, 편지가 있습니다
팔로우
현캐빈
현캐+캐빈. '현캐'는 현대캐피탈의 줄임말이고 '캐빈'은 현대캐피탈 챗봇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팔로우
민주
岷姝(산 이름 민, 예쁠 주) 제 이름입니다. 민주는 산에 오르기. 여행. 그림감상 등을 좋아하며, 일상을 글로 적고, 저의 글을 읽는 OO님과 공감하고 소통하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곰똥이
곰똥의 브런치입니다. 좋은 글로 세싱을 아름답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혜금
소소하든 크든 뭐든 제 맘 속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제가 버티기가 힘들어서요. 제 몸보다 제 생각이 더 큰 것 같아 여기에 쏟아 녹여보려고 합니다 .
팔로우
인정
인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osun Moon
뉴욕에서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일하면서 30대-50대 여성들의 그룹 '뉴욕 언니네'를 이끌며 엄마들에게 자아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꼬물이
꼬물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엄혜경
엄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