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소윤담
직관과 경험으로 세상을 보고, 직장·사회 부조리를 폭로하고, 사랑과 연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까지 톡톡 튀는 글로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민로젝트 프로구직러
구직의 시간이 길었으며, 지금도 나만의 능력을 가지고 더 재밌게 잘 할 수 있는 길을 찾고 있는 사람입니다. 글로벌 외국계 기업 근무 경험 - 지원, 면접, 커리어 코칭
팔로우
P스토리
마흔에 자아 찾기
팔로우
Bwriter
10년차 우울증 환자, 마케터, 그가게 사장 및 에세이 작가 Bwriter 김희배 입니다.
팔로우
서향
회사에 소속되어 교육 관련 콘텐츠를 만들다가, 현재는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퇴사를 할 수밖에 없던 이야기를 브런치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바디
퇴사 후 회사 없이 자생하기 시도 중입니다
팔로우
주드
12년 차 교육담당자로 나의 성장을 기획합니다. 퇴근 후 의식주와 자본주의 생존을 디깅중입니다. 이론보다 강력한 '경험의 힘'을 믿으며, 직접 겪고 설득된 것만 기록합니다.
팔로우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바스락
글을 쓰며 다시 글을 쓰는 이유를 찾습니다. 궁금증이 생기는 일상이 행복합니다. 알아가는 내 모습이 신기합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이 더 멋진 날입니다.
팔로우
투워즈
육아휴직 종료 11일 전 권고사직을 받고 인생 두 번째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권고사직받은 억대 연봉자의 사업 도전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인
사랑이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남편을 관찰하는 건 재밌습니다.
팔로우
겜중진담
꿈꾸던 소설을 수필로 만들어 나가고 싶어서 프로게이머가 된 청년
팔로우
chaegamsung
미혼 30대 중반 여성의 IT 개발자로써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요
팔로우
햄무
쓰고 싶은거 씁니다
팔로우
여름
20대 직장인.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사무직으로 시작해 영업직을 거쳐 기획 직무까지, 새로운 도전과 고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하운
열악한 환경의 차디찬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과 감성을 지닌 흔하디 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최민지
최민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잉킴
안녕하세요. 영국에 사는 잉킴입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로소
10년 차 글 창작자, 노동자, 강사. 나에게 글쓰기는 결핍을 길게 이어붙여 짜낸 색색의 담요입니다. 그 속으로 공감과 위로가 차올라 따뜻한 한때가 되기를 기대하며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