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8
명
닫기
팔로잉
128
명
바다를 여행하는 나비
삶의 여정에서 다시금 자아 찾기에 나선 우아한 탐험가입니다.
팔로우
운좋은그녀
일상의 생각을 나눕니다.
팔로우
박하
박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이라떼
학창시절 만화와 게임에 빠져 살았던 덕후였습니다. N년 게임회사 생활을 접고 결혼과 함께 육아를 시작했습니다. 어린이를 키우느라 애쓰고 있는 어른이들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빛나리
고마워요. 제 이야기 들어주어. :)
팔로우
다몽 박작까
전직 대학 병원 간호사. 현재는 찜질방 사모님인데 실상은 다양한거 고치고 일하는 N잡러 '박반장'. 간호학원 강사와 군부대 강사로 일하고 있어요. :D 슬초브런치 얘들아1기
팔로우
춘희
지금. 이순간. 알아차림.
팔로우
행복한 피넛버터
이제부터 시작 : D
팔로우
엘키
엘키의 브런치입니다. 아들와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을 유쾌하고 재밌게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잊혀질 순간들을 기록하며 저의 일상의 활력소와 독자분들의 깨알 재미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초록집
푸릇하게 나를 채우는 것들 위주로 씁니다.
팔로우
지혜안
삶의 기록,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타닥타닥
매일 아침 요가하는 여자. 아이 하나 강아지 한 마리의 집사. 프로수발러가 되는 그 날까지.
팔로우
필승
혼란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자영업자. 초보는 벗어났지만 다음단계로 진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 계발중이다. 그런 그녀가 속마음을 털어놓을 공간은 브런치가 유일하다는데.
팔로우
램프
‘아는 없이 너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갑자기 커버린 여자. 매일 읽는 여자. 우아하고 현명한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지구별여행자
삼남매 키우며 그 안에서 함께 성장하는 엄마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매일 읽고 쓰는 삶을 실천 중입니다.
팔로우
그랬구나
아이 둘을 키우며 함께 크는 중인 엄마 사람입니다. 언젠가 작가로 명함새길 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한 뼘 더 자라겠습니다.
팔로우
smuffette
아들과의 감정코칭을 시도하며 가족의 화목을 꿈꾸는 엄마. 매일 아침 책과 신문을 즐기고 생각이 많은 여자. 매주 수요일 글 발행♡
팔로우
무한긍정
책 속을 거닐며 마음의 평안을 얻고 특별한 두 아이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엄마, 다채로운 분야에 대한 호기심으로 스펙트럼이 넓은 책읽기를 즐기는 넓고 얕은 지식의 소유자이다.
팔로우
희야
엄마 그리고 계약직 교사 입니다. 이 다음엔 무엇이 되어 볼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