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11. 2017

전효성 "비키니 녹화, 편하게 촬영했다. 왜냐면..."


이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시크릿 전효성(27) 씨가 '비디오스타' 시청률 1% 돌파를 맞아 추진된 비키니 녹화에 대해 "이전에 속옷, 래시가드 화보를 찍었던 경험이 있어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답했다. 


전 씨는 11일 서울 마포구 아만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주년 기념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비키니 녹화 공약을 위해 멤버들이 어떤 관리를 했느냐"는 질문에 이 같이 말했다. 


전 씨는 "무엇보다 빽가 선배님께서 (비키니 화보를) 아름답게 찍어주셔서 잘 나왔다"며 "(화보 촬영을 앞두고) 걱정이 많았지만, 보정을 해 주신다고 해서 그걸 믿고 맘껏 포즈를 취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디오스타 측은 지난해 제작발표회 당시 "시청률 1%를 돌파할 경우 비키니를 입고 녹화를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걸었었다. 이후 방송 10개월만인 지난 5월 9일 어버이날 특집으로 시청률 1%를 돌파(1.251%,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 성공하며 공약 이행에 나섰다. 


MC 박나래(31) 씨는 간담회에서 "(비키니 녹화를 위해) 이틀간 곡기를 끊었다. 그런데 그것만으로는 안 되더라. 실패했다"며 낙담한 표정을 지어 간담회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김숙(42) 씨는 "(나는) 강예빈 씨에게 비키니를 받았지만, 너무 작아서 (입는 걸) 포기했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비키니 녹화 외에 비키니 화보도 촬영했다. 가수 겸 사진작가 빽가(백성현·36)가 촬영을 맡았다. 빽가는 지난해 11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비키니 녹화를 하게 되면 화보 촬영을 도와주겠다"고 말했었다.


멤버들의 비키니 공약 방송분은 11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작가의 이전글 안철수 속초 방문 논란..."입장표명 않고 여행갔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