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21. 2017

“가성비 굿” 저렴하게 즐기는 대학로 데이트 코스 9선

이하 BC카드



  

서울 종로 5가 사거리에서 혜화동 로터리로 이어지는 대학로는 공연 예술의 메카로 불린다. 매일 곳곳의 공연장에는 수십 편의 공연이 올라오고 거리에서는 예술인들의 즉흥 공연이 펼쳐진다. 일상에서 벗어나 열정이 깃든 예술의 향기에 흠뻑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보석 같은 장소다. 


대학로는 비싸다는 편견이 있지만 대학가가 있는 만큼 가성비 높은 맛집도 많다. 지갑에 있는 BC카드를 이용하면 알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BC카드는 ‘그곳엔 BC’라는 맞춤 할인 패키지로 대학로 방문 고객에게 140여개 가맹점에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BC카드로 결제하면 인기 공연은 최대 80%, 맛집과 카페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BC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대학로 인기 공연 티켓을 1000원에 제공하는 ‘낭만축제’ 이벤트를 한다. BC카드 라운지(loung.bccard.com)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여신님이 보고 계셔’, ‘김종욱 찾기’ ‘루나틱’, ‘작업의 정석’ ‘쉬어매드니스2’ ‘운빨로맨스’ 등 16개 공연을 단돈 1000원에 볼 수 있다.  


Beyond Card BCcard



또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낭만 불빛 축제’가 펼쳐진다. BC카드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볼 조형물과 불빛 터널에 소원을 쓰면 그곳엔BC 캔디와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 겨울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대학로에 방문해 보는 게 어떨까. 공연 관람, 맛집, 그리고 화려한 불빛 축제까지 대학로를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BC카드로 풍성한 할인 혜택도 누려보자. 


  


1. 뮤지컬 ‘루나틱’   


 뮤지컬 '루나틱'



“이 미친 세상, 우리가 정상이다” 


인상적인 캐치프레이즈가 관심을 끄는 ‘루나틱’은 정신과 의사가 정신병동에 입원한 환자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힐링 코미디다. 재즈 밴드의 라이브 음악에 완성도 높은 이야기가 더해져 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루나틱’ 티켓 가격은 전석 4만원이지만 BC 카드를 이용하면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BC카드 라운지에서 티켓을 예매하면 단돈 1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2. 연극 ‘운빨로맨스' 


            

운빨로맨스



“일주일 안에 호랑이 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지 않으면 올해 안에 죽어!”


‘운빨로맨스’는 운에 의지하며 사는 여자 점보늬와 인생은 노력으로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제택후가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와 달리 인기 웹툰을 그대로 연극에 옮겨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티켓 정가가 4만원인 이 연극은 BC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에 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BC카드 라운지에서 예매할 경우에는 티켓 가격이 1000원이다. 



3. 연극 ‘옥탑방 고양이’


옥탑방 고양이



‘6년 연속 연극 예매율 1위’를 차지한 ‘옥탑방 고양이’. 그 이유가 궁금하다면 이번 기회에 확인해보자. 눈앞에서 배우들이 직접 펼치는 연기가 영화와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옥탑방 고양이’ 일반석 티켓 정가는 3만5000원이지만 BC카드회원이라면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일은 1만4000원, 주말은 1만7000원~1만9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4. 중화가정 


이하 중화가정 인스타그램




‘중화요리집에서 데이트는 좀..’ 중화요리 전문점을 꺼리는 이들이라도 대학로에 있는 ‘중화가정’은 방문할만하다. 중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형형색색의 중국풍 그릇에 담긴 요리를 먹다보면 마치 중국에 온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중화가정을 방문하면 짜장면 짬뽕 탕수육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반점세트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BC카드로 결제하면 전체 메뉴가 10% 할인 된다. 



5. 봉심식당 


이하 봉심식당 인스타그램




비슷하고 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지겨워졌다면 ‘봉심식당’을 추천한다. ‘봉심식당’은 독특한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퓨전 식당이다. 소박하지만 정감 어린 분위기에서 수준급의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BC 카드 회원은 스페셜 플레이트와 해산물 파스타, 하우스 와인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2만원 결제 시에는 음료 1캔도 무료로 제공된다.



6. 초록빛하루 


이하 초록빛하루 페이스북




즐거운 데이트도 잠시, 이곳저곳을 구경하느라 지쳤다면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초록빛하루’에서는 달달한 음료를 즐기면서 지친 피로까지 풀 수 있다. 


BC카드 회원은 정가 1만3000원인 산소방 + 안마 1시간 + 음료 +디저트를 1만원에 누릴 수 있다. 또 21일까지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힐링 패키지가 50% 할인된다. 



7. 반지놀이터 카페 


셔터스톡



이색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직접 커플링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대학로에 있는 ‘반지놀이터’ 카페에서는 둘만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커플링을 만들 수 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반지를 가지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장소다. 


은반지만들기 체험비는 10만원으로 다소 비싼 편이지만 BC카드를 이용하면 40% 할인받을 수 있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특수 스테인레스 소재를 이용한 써지컬 반지를 1만5000원(정가 2만원)에 만들 수도 있다. 



8. 파라디스코 칵테일 바 


이하 파라디스코 인스타그램




“밥 먹었으니까 이제 술 먹어야지?!” 입구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파라디스코’는 핑크핑크한 감성을 물씬 풍기는 곳이다.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들으며 칵테일을 마시다보면 어느새 내적 흥이 폭발한다. 곳곳이 포토존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직기에도 좋다. 


‘파라디스코’는 데킬라 샷 2000원, 잭다니엘 4000원, 칵테일 7000원~9000원선 등 음료 가격도 매우 착한 편이다. 여기에 BC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진토닉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9. 최군맥주 


이하 최군맥주 인스타그램




“칵테일? 노노 나는 맥주임” 맥주를 마시지 안으면 술을 마시지 않은 것과 같다는 맥주파들을 위해 최군맥주를 소개한다. 감자튀김, 치즈스틱 등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맛있는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21일까지 최군맥주를 방문하면 허니버터카사바칩+소시지로 구성된 특별 안주세트가 50% 할인된다. BC카드로 결제하면 안주 메뉴 주문 시 쥐포튀김이 무료로 제공된다. 

작가의 이전글 “용산 호텔방서 현금 1억 7000만원이 사라졌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