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피오는 분장을 한 채 체념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서유기5'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신서유기5' 제작진은 짧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기존 '신서유기' 멤버 강호동 씨, 이수근 씨, 은지원 씨, 송민호 씨, 안재현 씨와 새로 합류한 멤버 피오가 담겼다.
이들은 지난 4일 오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예고편 속 멤버들은 출국 당시 복장을 그대로 입고 있다. 강시 분장을 한 안재현 씨는 '깔롱강시', 처녀귀신 분장을 한 송민호 씨는에겐 '요즘 귀신'이란 자막이 붙었다.
제작진은 처키 분장을 한 이수근 씨는 '적은 키', 가오나시 분장을 한 강호동 씨는 '강호나시', 저승사자 분장을 한 은지원 씨는 '저승이'라 불렀다. 새 멤버 피오는 드라큘라 분장을 한 채 체념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서유기5' 멤버들과 제작진은 지난 10일까지 촬영을 마무리한 후 11일까지 귀국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강호동 씨 부친상을 접하고 일정을 조금 앞당겨 한국으로 돌아왔다.
촬영 중 소식을 접한 강호동 씨는 급히 귀국해 빈소를 지켰다. 남은 멤버들과 제작진 역시 급히 비행편을 알아봤으나 갑작스럽 변경된 일정에 모두가 함께 돌아오지는 못했다.
홍콩에서 촬영한 '신서유기5'는 오는 9월 30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