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Sep 14. 2018

에릭이 친분 아예 없던 나혜미에게 먼저 연락한 이유

“먼저 연락이 왔었어요 문자로”

이하 KBS '해피투게더3'



배우 나혜미(27)씨가 신화 멤버 에릭(문정혁·39)과 처음 만나게 된 사연을 언급했다. 


나혜미 씨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에릭과 어떻게 만나게 된 건지 말해달라"는 전현무 씨 질문을 받았다. 




나혜미 씨는 "먼저 연락이 왔었다. 문자로"라며 "전혀 친분이 없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안녕하세요. 신화의 에릭입니다'라고 왔다"며 "누가 장난치는 줄 알고, 처음에는 사칭하는 줄 알고 안 믿다가 에릭 씨한테 전화가 왔었다. 그렇게 친구처럼 지내면서 (관계가) 발전했다"고 말했다. 




유재석 씨가 "에릭 씨한테 갑자기 왜 연락처를 알고 전화를 했느냐고 물어봤냐"라는 질문에 나혜미 씨는 "미용실에서 잡지 속 저를 처음 보고 기억에 남았었다고 나중에 이야기 하더라"라고 말했다.  




전현무 씨가 "평소 에릭에게 호감이 있었나"라고 하자 나혜미 씨는 "제 친구들은 신화팬 분들이 많은데 저는 어렸을 때 싸이더스라는 소속사에 연습생으로 잠깐 있었다. 그때 god를 좋아했다"며 웃었다.


나혜미 씨와 에릭은 지난해 7월 결혼식을 올렸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국내에서 미모로 화제되고 있는 러시아 뷰티 유튜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