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Sep 20. 2018

노 메이크업 레이디 가가, 목소리로 전 세계를 사로잡다

레이디 가가의 연기는 베니스 영화제의 극찬을 받았다.

“올해의 주제가상” – The Playlist


“열정적이고 황홀하면서 섬세하고 깊숙이 빛난다!” - Variety


“역대 최고로 영혼이 담긴 연기! 브래들리 쿠퍼에게 경의를 표한다” - IndieWire


“레이디 가가의 절제되고 인간적인 연기는 찬사받을만하다” - Entertainment Weekly

 

할리우드 스타 브래들리 쿠퍼가 처음으로 연출과 각본, 주연을 동시에 맡았고,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스타 이즈 본’이 개봉 전부터 연일 극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열린 베니스국제영화제와 토론토영화제에서 공개된 ‘스타 이즈 본’은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단숨에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각본상, 주제가상 등 주요 상의 유력후보로 떠올랐다. 


‘스타 이즈 본’ 공식 보도스틸


 

고막이 녹아내릴 것 같은 멜팅 허스키 보이스

진짜 ‘귀르가즘’ 음악 영화 탄생


전문 평론가들의 리뷰를 모은 세계 최대 리뷰 집계 사이트 ‘메타크리틱’에는 이례적인 100점 세례가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스타 이즈 본’을 향한 평론가들의 반응은 매우 폭발적이다. 특히나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와 그들이 함께 부르는 아름다운 음악에 대한 호평이 압도적이다.


metacritic



그뿐만 아니라 ‘로튼토마토’에서도 무려 96%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영화적인 완성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고, 이 영화를 보고 싶다는 반응도 무려 97%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Rotten Tomatoes



“예고편 노래만으로도 입틀막”

빨리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나요~ 한국 관객 반응 최고조


한국 관객들의 반응 또한 핫하다. 브래들리 쿠퍼의 묵직한 저음과 가수 못지않은 훌륭한 노래 솜씨, 그리고 레이디 가가의 폭발적이고 압도적인 가창력 등 예고편에 등장하는 짧은 소절만으로도 이미 많은 사람이 두 사람이 부른 OST에 대해 “노래 부를 때 전율”, “음악 듣고 소름 돋았다”, “고막멜팅 최고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영화 / 유튜브 캡쳐



[스타 이즈 본] 60초 예고편, 유튜브



2014년 <비긴 어게인>, 2016년 <라라랜드>, 그리고 2018년 <스타 이즈 본>

올가을, 관객들의 감성을 깨운다


개봉 전부터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과 기대를 얻고 있는 ‘스타 이즈 본’은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인정받지 못하던 무명가수가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스타를 만나 최고의 스타로 다시 태어나는 내용을 담은 음악영화다.


레이디 가가는 여주인공인 무명가수 ‘앨리’ 역을 맡아 ‘절제되고 인간적인 연기는 찬사받을만하다’ 등 호평을 받으며 폭넓고 놀라운 연기를 펼친다. 브래들리 쿠퍼는 그런 그녀를 사랑하는 스타 ‘잭슨’ 역을 맡아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된 연기는 물론 연출, 각본, 노래까지 모두 소화하며 출구 없는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두 사람의 열연, 그리고 그들의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은 것으로 알려진 주옥같은 OST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브래들리 쿠퍼 & 레이디 가가.. 이 조합 추천이오~


브래들리 쿠퍼의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레이디 가가의 폭발적 가창력 & 연기력은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한다. 특히 두 사람의 가창력과 함께 감정이 폭발하는 무대 장면은 예고편 속 짧은 장면만으로도 압권이다.


언론들은 베니스 영화제 시사 후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폭발적이고 완벽하다’, ‘기적의 케미스트리’ 라는 극찬을 쏟아냈다. 두 사람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에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 이즈 본’ 공식 보도스틸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의 환상적인 ‘케미’와 이들이 선사하는 ‘귀호강’ 음악들이 어우러진 영화 ‘스타 이즈 본’. 이미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의 뒤를 이어 다시 한번 올해 최고의 음악영화 탄생을 알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10월 9일 개봉.


‘스타 이즈 본’ 포스터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스템 변화 예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