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06. 2018

쯔위가 정연에게 준 '반전' 생일선물

“침대에 깜짝 놀랄 선물이 있었다”

이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쯔위에게 받은 생일선물을 공개했다. 


정연은 5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쯔위에게 받은 선물 사진을 올렸다. 지난 1일은 정연 생일이었다. 


정연은 "침대에 깜짝 놀랄 선물이 있었다"며 "멤버 중 누가 이런 큰 선물을 나한테 준 걸까"라고 했다. 


이어 "얼른 풀어보았다"며 "포장지가 없어서 그런 걸까. 나를 놀래켜 주려고 그런 걸까. 선물 너무 예쁘다. 고마워 쯔위야"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해피 버스데이 정연 언니'라고 적힌 휴대폰이 있었다. 언뜻 쯔위가 정연에게 휴대폰을 선물한 것처럼 보이지만 쯔위의 '진짜 선물'은 휴대폰 액세서리였다.


정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다음 장에는 휴대폰 상자 안에 든 액세서리가 보였다.




정연, 쯔위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전날(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했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맞선에 나온 남자가 '센스' 있게 어필하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