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항공권 이벤트, 올해 마지막 여행지로 `싱가포르` 선정
여행 종합만족도 아시아 1위 ‘싱가포르’
최근 한 대학 연구소와 여행리서치 전문회사가 실시한 여행 만족도 조사에서 아시아 국가로는 유일하게 10위 안에 든 국가가 있다. 바로 싱가포르다.
쾌적한 환경뿐만 아니라 색다른 볼거리까지 갖춘 최고의 여행지 싱가포르를 9만 9천원에 다녀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BC카드의 항공권 특가 이벤트 ‘인생특가 99,000원’이다.
인생특가 이벤트는 그동안 시드니, 다낭, LA 등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손꼽히는 도시만 진행됐다. 실제로 이 이벤트에 당첨되어 가족,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며 꼭 ‘여행엔BC’ 이벤트에 매 달 응모해볼 것을 추천하는 후기들도 쏟아지고 있다.
이벤트 이름답게 ‘인생 여행’을 선물해주고 있는 BC카드의 ‘인생특가 이벤트’의 올해 마지막 여행지는 바로 싱가포르다.
이번 싱가포르 편에서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 1인 2매 싱가포르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을 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다. BC카드 페이북 모바일 페이지나 PC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바로가기)
9만 9천원에 싱가포르에 가게 될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면 여러분이 즐기게 될 싱가포르를 미리 소개한다.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싱가포르’ 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세계적인 5성급 호텔이다. 호텔 안에 카지노와 쇼핑몰까지 있어 호텔 자체로도 하나의 관광지로 불린다.
가장 유명한 것은 건물 세 동을 연결해 만든 수영장 ‘인피니트 풀’이다. 호텔 가장 높은 곳에서 수영을 하다 보면 마치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인피니트 풀에서 보는 야경은 환상적이다. 화려한 도심의 불빛은 물론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 풍경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feat.슈퍼트리 쇼)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마리나 베이에 있는 초대형 식물원이다. 축구장 141개에 해당하는 거대한 크기로 기네스북에도 올랐다.
가장 큰 볼거리는 역시 ‘슈퍼트리 쇼’다. 밤이 되면 거대한 버섯 모양의 인공 구조물인 ‘슈퍼트리’에 조명이 켜지며 화려한 장관이 펼쳐진다. 마치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숲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싱가포르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다.
#. 멀라이언 파크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 동상을 만날 수 있는 ‘멀라이언 파크’도 빼놓을 수 없다. 멀라이언은 사자 머리에 물고기 몸을 한 신화 속 동물이다. 입으로 물을 뿜어내는 거대한 멀라이언 동상은 인증샷 필수 코스 중 하나다.
#. 센토사섬
‘센토사섬’은 거대한 놀이공원 같은 곳이다. 시내에서 케이블카나 버스를 이용해 쉽게 갈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무동력 카트로 정글 트랙을 달리는 ‘루지’. 더욱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짚라인인 ‘메가짚’ 또한 추천한다.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구경하거나 실로소 비치를 거닐어보는 것도 좋다.
이밖에도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인 ‘싱가포르 플라이어’, 싱가포르 속에서 인도를 만날 수 있는 ‘리틀 인디아’, 쇼핑 중심지 ‘오차드로드’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하다.
이번 ‘인생특가’ 싱가포르 편 당첨자 발표는 12월 26일에 이뤄진다. 항공권에 당첨됐다면 12월 2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항공권을 예매하면 된다. BC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올해의 마지막 행운에 꼭 도전해보자.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