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앰플, 갱년기 엄마를 위한 간편 `효도템`으로 인기
“우리 엄마 요즘 왜 저러시지..?”
요즘 들어 엄마가 조금 이상해졌다. 평소보다 자주 우울해하고 별것 아닌 것에 갑자기 짜증을 내기도 한다.
본인 몸이 맘대로 되지 않는다며 힘들어하시는 엄마. 걱정스러운 마음에 친구들에게 얘기하니 모두 입을 모아 얘기한다. “너희 어머니도 갱년기 시구나?”
갱년기는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중년 여성이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시기다. 수시로 열감을 느끼거나 쉽게 피로하고 우울감을 겪기도 한다. 따라서 평소보다 엄마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막상 엄마를 챙겨드리려니 어떻게 해야 좋을지 난감하곤 하다. 평소보다 전화와 문자를 자주 드리고, 가까운 곳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와도 나아지는 것은 그때뿐이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방법은 역시 ‘먹을 것’을 잘 챙겨드리는 것이다. 하지만 뭘 챙겨드려야 할지 고르는 것도 쉽지 않다.
엄마를 위한 간편 ‘효도템’은?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은 석류, 연어, 굴 등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바로 홍삼.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갱년기 여성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효도템’으로 인기가 있는 건강보조식품 중 특히 갱년기 엄마에게 주는 선물로는 ‘홍삼 앰플’이 유명했다. 홍삼 앰플은 이런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해 가장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검색창에 ‘갱년기 엄마 선물’을 치자 기자처럼 엄마를 걱정해 홍삼 앰플을 선물한 많은 사람의 글을 볼 수 있었다. 엄마의 건강을 위한 선물이니 평소보다 더 후기와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게 됐다.
그중 가장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던 제품은 ‘자음보액’. 자음보액은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바이탈뷰티’의 홍삼 앰플 제품이다.
자음보액에는 홍삼, 회화나무 숙성열매 등 여러 가지 성분이 담겨 있다. 특히 자음보액의 주원료인 ‘천삼화 홍삼’은 유효성분을 최대한 얻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 자체 개발한 인삼가공기술이 적용된 홍삼이다.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자음보액 속 홍삼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저하되기 쉬운 건강 리듬, 활력, 혈행, 피로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어 활력과 면역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다른 기능성 원료인 회화나무 숙성 열매 추출물은 생리활성이 뛰어난 성분이 함유되어 갱년기로 안 좋아진 엄마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홍삼 앰플 중 ‘자음보액’이 더욱 눈에 띄는 이유 중 하나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엄선한 10가지 전통 식물추출물인 ‘자음미단™’이 부원료로 담겨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자음미단™’ 에는 제주 한라산의 맑고 깨끗함을 닮은 제주조릿대를 비롯해 연꽃씨앗, 계피, 참당귀뿌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자음보액’은 한 손에 쥐어질 만큼 간편한 사이즈로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하루에 한 병씩 원액으로 마시거나 물에 희석시켜 마시면 된다. 하루 앰플 1개로 간편하게 엄마의 제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다. 자음보액이 ‘효도템’으로 꼽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엄마를 위한 ‘착한 선물’
태어날 때부터 엄마와 친구가 된 지금까지 항상 우리를 보살펴주셨던 엄마. 어느덧 나이가 들어 몸도 마음도 지친 엄마를 이제 우리가 챙겨드릴 차례다.
자음보액은 오는 12월 5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에서 최초로 런칭된다. 학교 공부로, 직장 일로 바빠 항상 곁에서 챙겨드릴 수 없다면 이번 기회에 ‘자음보액’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엄마를 감동시킬 가장 ‘착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