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r 22. 2019

‘하늘’도 벚꽃 인생샷 건졌다는 건대 사진 맛집

“24일 건대 출동각” 유튜버 ‘하늘’이 추천한 ‘벚꽃 인생샷’ 스팟

쇼핑몰 대표이자 특유의 ‘과즙미’로 각종 광고 모델을 섭렵한 ‘하늘’이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역대급 셀카’를 공개했다. 핑크색 원피스를 입은 ‘하늘’은 풍성하게 핀 벚꽃을 배경으로 미소지으며 사진을 찍었다. 

  

이하 하늘 인스타그램 @haneulina


언니ㅠㅠ 여기 대체 어디인가요?


아직 서울 지역은 사진 속 ‘벚꽃’처럼 풍성하게 피지 못해, ‘하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촬영 장소에 대해 질문하는 팬들도 많다.


‘하늘'은 '벚꽃톤업카'에 방문하여 찍은 사진임을 공개하며, 즉석 대형 브로마이드까지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저처럼 밝은 계열 옷을 입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친구랑도 같이 찍을 수 있어요"라며 인생샷을 건지게 된 이벤트 장소에 대해 설명했다.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도 쨍한 핑크 컬러의 옷을 입고 브로마이드 사진을 찍었다. 봄 분위기에 딱 맞게 화관과 솜사탕도 준비되어 있어 어색하지 않게 사진 찍을 수 있다  


이하 이니스프리


이들처럼 핑크빛 대형 브로마이드까지 무료로 받고 싶다면 오는 24일 건대 커먼그라운드로 향하면 된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마련한 ‘벚꽃톤업카’ 이벤트는 지난 3월 9일 강남역을 시작으로 16일에는 홍대에 출몰해 아낌없이 퍼주는 이벤트로 인기를 끌고있다.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기존 23일 토요일에 예정되어있었지만, 우천 예보로 인해 ‘24일’ 일요일로 변경됐다. 

  


‘벚꽃톤업카’의 인테리어는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초록빛 담장과 화사한 벚꽃으로 가득차게 꾸며놨다. 어느 곳에서나 막 찍어도 상큼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 탓에 근교 나들이 떠나도 꽃구경 하기 이르기 때문에, 주말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건대에서 친구 또는 연인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하늘 인스타그램 / 이니스프리


‘벚꽃톤업카’ 브로마이드 촬영 이벤트는 1회 촬영 당 최대 2명까지 함께 찍을 수 있다. 핑크빛 스튜디오로 꾸며진 곳에서 ‘인생샷’을 건졌다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향해보자.


봄 시즌 새롭게 출시된 이니스프리 ‘왕벚꽃톤업크림’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왕벚꽃 라인 스페셜 키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벚꽃톤업카’ 앞으로 어디에 출몰하나요?


3월 24일(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4월  6일 (토) 잠실 롯데타워 아레나 광장



작가의 이전글 유튜브 n회 재생한다는 미용실 대참사 CF (영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