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y 08. 2019

“과일조아 너무조아”중독성 미쳤다는 마성의 이마트 노래

'과일조아송', 귀여운 과일 캐릭터와 쉬운 멜로디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

# “과일 조아~ 너무 조아~ 과일 조아~ 너무 조아~” (중독)


최근 엄청난 중독성으로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가 있다. 한번 보면 율동과 노래를 계속 따라 하게 된다는 마성의 노래, ‘과일조아송’이다. 


유튜브, 이마트emart


# “너무 귀여워ㅋㅋ”... ‘과일조아송’ 영상 본 아이들의 현실 리액션


‘과일조아송’은 과일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에서 준비한 캠페인 노래와 율동이다.


최근 SNS상에는 해당 영상을 보며 율동과 노래를 신나게 따라 하는 아이들의 ‘귀염뽀짝’한 모습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국산의 힘 프로젝트 ‘과일조아송’에 푹 빠진 아이들의 현실 리액션을 살펴보자.


유튜브, 위키트리


‘과일조아송’ 영상을 본 아이들은 흥을 감추지 못한다. 몸을 들썩이며 멜로디를 흥얼거리기도 하고, 영상 속 과일 캐릭터들이 추는 율동을 열심히 따라 하기도 한다.  


부모님들은 “평소 과일을 잘 먹지 않던 아이들이 ‘과일조아송’ 노래를 불러주면 전보다 훨씬 과일을 잘 먹는다”, “나까지 이 노래에 중독된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현실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하 페이스북, 이연



# 아이들이 ‘과일조아송’에 열광하는 이유는?


국산의 힘 프로젝트 ‘과일조아송’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이유 중 첫 번째는 시선강탈 제대로 하는 귀여운 과일 캐릭터의 덕이다. 평소 식탁에서 보던 사과, 포도, 딸기 등의 과일이 짧은 팔과 다리로 뒤뚱뒤뚱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뽀로로’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이하 유튜브, 이마트emart


따라 하기 쉬운 율동과 멜로디도 아이들을 ‘과일조아송’에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과일 조아~ 너무 조아~”로 반복되는 멜로디가 중독 포인트다.  



귀여운 캐릭터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덕분에 ‘과일조아송’이 아이와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게 된 것.


# “사각사각사과~”... ‘과일조아송’ 따라하면 다이슨, 닌텐도 득템할 수 있다!


Emartstore 인스타그램


‘과일조아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과일조아송 따라하기 대회’에 참여하는 것이다. ‘과일조아송’의 율동을 따라 하거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이마트 #국산의힘 #과일조아송)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과일조아송 따라하기 대회’의 경품으로는 갤럭시S10부터 다이슨 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등 인기 아이템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만 해도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1(수)~5/31(금)까지 한 달간 진행되니, ‘과일조아송 따라 하기 대회’에 참여해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도 남기고 경품에도 도전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부모님 등골 휘게 했던 '등골 브레이커 아이템' 10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