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y 06. 2020

2주마다 안다르 옷 제공하는‘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강남역 6번 출구에 오픈

“강남역에 이런 곳이 있었나?”


사람도 차도 많은 도심 한복판인 ‘강남역’에 눈길을 사로잡는 신기한 곳이 생겼다. 감성 넘치는 카페 같기도 하고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을 것 같기도 한 공간.  


이하 안다르


이곳은 바로 국내 애슬레져 브랜드 ‘안다르’가 새롭게 오픈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다. 


편안하면서도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 제품들로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 ‘안다르’. 이들이 의류를 넘어 건강한 삶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오늘 6일 공식 오픈했다. 


벌써부터 인스타 감성샷 수백 장 찍고 싶게 만드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함께 살펴보자.  



# “처음인데 운동복 사려니 너무 비싸 ㅠㅠ”... 2주마다 운동복 증정하는 안다르 클라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고객들이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한 몸을 가꿔나갈 수 있는 곳이다. 전문 강사들이 개인별 체형을 분석해 올바른 자세와 동작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필라테스가 처음인 사람들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내 운동 기구는 인체 공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최고가의 스탓 기구를 사용했다. 오랜 역사와 품질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캐나다 STOTT PILATES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동작을 배울 수 있다.  


인스타그램 andarstudio_pilates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홈페이지


“필라테스 처음인데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해결되고 나면 다음으로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운동복’일 것이다. 


아무 옷이나 입자니 왠지 부끄럽고 비싼 운동복을 사자니 가격이 부담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비싼 돈 주고 운동복을 샀다가 운동을 그만두고 나면 입지 않을까 봐 고민은 더해져만 간다.


하지만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에서는 더는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 필라테스 클래스를 등록한 회원들에게 2주에 한 번씩 안다르 의류가 증정되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andarstudio_pilates


회원들이 제공받을 의류는 각자의 체형을 잘 보완해주면서 편안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의류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주기적으로 운동복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땀에 젖은 운동복도 맘 편히 세탁할 수 있고, 새로운 운동복으로 운동 의지도 다질 수 있다.


이처럼 ‘안다르’는 건강한 몸을 만들어나가는데 필요한 운동복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이하 안다르


# “들어가는 순간 힐링 되는 기분이야”... 운동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순간을 고려한 공간 


운동복 제공 외에도 안다르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라는 공간 자체에 섬세함을 더했다. 회원들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감성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공간을 완성했다.  


인스타그램 andarstudio_pilates


특히 필라테스 센터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으로 꽉 채워진 공간으로, 모든 곳에는 프리미엄 친환경 흙을 사용했다. 또한 센터 곳곳에는 빛이 잘 들어올 수 있도록 채광을 확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처럼 인테리어를 통해 안다르가 가장 집중했던 부분은 바쁘고 지친 삶 속에서 진정한 쉼을 찾고,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하 안다르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지만, 반대로 들어가는 동시에 마치 조용한 외곽에서 운동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이 편안하게 운동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1인 샤워부스와 파우더룸을 갖췄다. ‘안다르’는 스튜디오 내에 들어와 운동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샤워를 하고 나가는 모든 순간까지 편안하게 연결되도록 동선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 “저 필라테스 처음인데요ㅠㅠ” 카페•쇼룸 마련으로 헬린이도 즐기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가 다른 공간들과 다른 점은 또 있다.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라는 점이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가 운동과 필라테스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공간일 테지만, 사실 운동을 접해보지 않았거나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접근이 어려운 공간일 수 있다. 


하지만 ‘안다르’는 이 공간을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놓았다. 꼭 필라테스를 하지 않더라도 누구든지 안다르의 제품이 진열된 쇼룸을 구경할 수 있고,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내 카페에서는 건강한 식단과 음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각종 영양을 챙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고, 슈퍼푸드를 착즙한 건강한 음료들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친구들과 건강한 음료와 음식을 즐기며 소소한 수다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오픈되어 있다.


바쁜 삶 속에서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바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위치 자세히보기)

작가의 이전글 남양주에 오픈하자 난리난 대형 철물점 '에이스하드웨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