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10. 2020

역대급 비주얼+8가지 토핑 올라간 알볼로 신메뉴

# “저 피자 뭐야!?”... 비주얼 끝판왕으로 시선 사로잡은 이것?!


최근 매회 화제를 일으키며 방영 중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주인공 김수현 씨의 친구이자 피자 가게 사장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강기동 씨가 만든 피자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시간 노출됐지만 강력한 비주얼과 먹음직스러운 토핑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이 피자는 지난 8일 출시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팔자피자’다.


이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 “여덟 판 같은 한 판”... 조각마다 다른 토핑을 듬뿍 담은 신메뉴 ‘팔자피자’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팔자피자’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피자 한 판에 무려 여덟 가지 맛을 담아냈다.


이하 피자알볼로


각 조각마다 파인애플, 베이컨, 페퍼로니, 갈릭새우, 통옥수수, 단호박, 핫치킨, 할라피뇨까지 총 여덟 가지의 각기 다른 토핑을 올렸기 때문에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다.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한판이지만 여덟 판 같은 가성비도 자랑한다.   




다양한 토핑의 향연과 함께 주목해야 할 특징은 바로 ‘치즈’다. 신메뉴 ‘팔자피자’는 이탈리아의 천연 조미료라 불릴 만큼 감칠맛을 극대화해주는 ‘그라노파다노 치즈’를 사용했다.


흔히 ‘그라노파다노 치즈’는 피자의 고장인 이탈리아에서도 파스타, 라자냐 등 다양한 요리에 꼭 필요한 주재료로 사용될 정도로 그 맛과 풍미가 좋기로 잘 알려져 있다.



‘팔자피자’에는 피자치즈로 잘 알려져 있는 모짜렐라 치즈의 양을 조금 줄이는 대신 그라노파다노 치즈의 함량을 늘려 원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렸다.



# “프로모션도 역시 갓볼로★”... 현대카드, KT 통신사 쓰는 사람들 주목!


새로운 모델과 신메뉴로 찾아온 피자알볼로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신메뉴 ‘팔자피자’를 포함해 전 메뉴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 M 포인트로 무려 20%까지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없는 이들이라면 통신사 할인을 노려보자. KT 멤버십으로 상시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단,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는 제휴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통 큰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단 한 판의 주문으로 무려 피자 10판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행운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마케팅 수신동의(SMS)를 한 다음, ‘팔자피자’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10판의 행운을 가져갈 주인공은 총 20명으로, 8월 19일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델부터 신메뉴와 프로모션까지 새로운 소식들을 가득 담아 다시 찾아온 ‘피자알볼로’. 그들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 ‘팔자피자’와 함께 다양한 토핑을 골라 먹는 재미를 한껏 느껴보자.


GIPHY

작가의 이전글 로또 당첨 한방으로 '내 집 장만' 이룬 30대 직장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