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20. 2020

안다르 에어캐치 레깅스 내일(21일)만 1만원 대 세일

오는 21일 런칭 기념 19000원 특가 마련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출시하는 신제품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안다르’. 이번에는 입는 순간 셀룰라이트가 순삭될만큼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신상품인 ‘에어캐치 레깅스’를 출시했다. 


안다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일(21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에어캐치 레깅스’를 1만원 대에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하 안다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일명 ‘손민수 하고 싶은 레깅스 패션’을 선보이는 안다르는 내일(21일) ‘에어캐치 레깅스’를 1장에 1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1&1(원앤원) 패키지는 29,000원으로 장당 14,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다. 초특가 이벤트는 21일 오전 10부터 시작해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입는 순간 어떤 몸매든지 날씬해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안다르 ‘에어캐치 레깅스’는 여성의 몸을 완벽히 이해한 3D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레깅스가 골반라인부터 힙, 허벅지, 종아리까지 타이트하게 밀착돼 매끈한 다리 라인을 선사한다.


우수한 보정력 때문에 답답함이 느껴질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꽉 조이는 느낌이 아닌 근육을 부드럽게 감싸주도록 설계되어 몸매 보정 효과에 한 번, 편안한 착용감에 또 한 번 놀랄 것이다.



또한 레깅스를 입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속옷 라인도 완벽히 커버해준다. 톡톡한 원단이 사용돼 레깅스 전용 속옷을 준비하지 않아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레깅스는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골라 입을 수 있다. 기장 또한 9부와 8.2부 두 가지 버전으로 본인 키에 알맞게 선택하면 된다. 



신상 ‘에어캐치 레깅스’는 익스트림 타이트 핏으로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크로스핏, 등산, 헬스 등 고강도 운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실제로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등산’이 유행하며 SNS 내 ‘인증샷’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주말 등산이 예정되어 있다면 안다르 ‘에어캐치 레깅스’를 활용해 #등산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다. 


이미 대세 레깅스로 입지를 굳힌 안다르. 아직 레깅스에 입문하지 못했다면 이번 출시되는 안다르 신상 ‘에어캐치 레깅스’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작가의 이전글 초대형 드라이기 만든 유튜버(+제조과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