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덕후 취향 저격할 초미니 사이즈 팩 소주 출시
[광고] 하이트진로
“아닌 척 해도 우리에겐 뭔가 ‘있어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의 ‘가오’는 소중하니까!”
[요즘사람 김가오] EP30. “졸귀 사이즈ㅠㅠ” 두꺼비만 찾는 진로 덕후들 환장할만한 ‘미니 팩 소주’ 나왔다
매번 새로운 굿즈를 선보일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이들의 맘을 설레게 하는 ‘진로’. 이번에는 진로 찐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귀염 뿜뿜 무장템으로 다시 돌아왔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미 사이즈를 자랑하는 ‘진로 미니 팩 소주’가 바로 그 주인공.
특히 “진로도 주머니에 넣고 다니게 팩 소주 안 나오나요ㅠㅠ?” 라며 팩 소주 제품 출시만을 목 빠지게 기다렸던 진로 덕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평소 초깔끔한 맛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진로 소주’. 핫한 인싸템 앞에서는 늘 진심인 김가오가 진로의 미니 팩 소주를 제대로 리뷰해보겠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진로 패키지의 크기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만큼 가격마저 미니미(?)하게 나왔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진로 미니 팩 소주는 대형마트 기준 890원이다. 그야말로 천 원 한 장으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까ㅍ.. 아니 소주를 겟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진로 미니 팩 소주는 작은 사이즈로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술이 당길 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초깔끔한 진로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시피로 진로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꿀 조합 레시피를 소개해 보겠다.
가장 먼저 요즘 인싸들의 국룰 조합인 테진아(테라+진로). 평소 진로 소주를 애정한다면 묻고 따지지도 않고 ‘테진아’로 제조할 것.
소맥을 제조하는 황금 비율 조합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필자가 소개하는 소주 3, 맥주 7 비율로 제조한다면 최고의 소맥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진로 미니 팩 소주가 새롭게 출시됐으니, ‘테진아’ 방식도 진화하는 법. 미니 팩 소주를 얼린 뒤 차갑게 소맥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테진아’ 레시피에 도전해보자. 딱 세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1.작고 소중한 진로 미니 팩 소주를 통째로 냉동실에 얼린다
2.얼린 팩소주를 가위로 잘라 컵에 담는다
3.각얼음 소주에 테라 맥주를 콸콸 섞어주면 ‘아이스 테진아’ 완성!
미지근한 알콜은 시원한 느낌이 없어 마시지 않는 것만 못한 법. 술 마실 때 꼭 차가운 상태로 즐겨야 직성이 풀리는 필자에게는 ‘아이스 테진아’만 한 녀석이 없다.
주당들에게 소위 ‘소주 맛집’이라고 하는 곳은 바로 살얼음 소주를 판매하는 곳이다. 마음속에 열이 나고 스트레스 받은 날, 시원한 소맥이 땡긴다면 퇴근 후 미리 냉동실에 얼려뒀던 진로 미니 팩소주와 테라 한 캔을 꺼내 테진아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진로 미니 팩 소주는 각 얼음 형태로 얼기 때문에 맥주잔에 넣고 소맥을 만들어 먹으면 눈도, 입도 즐거운 ‘아이스 테진아’를 제조해볼 수 있다.
앞서 말한 레시피가 ‘소맥파’를 위한 것이었다면, 좀 더 상큼하게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진로 미니 팩 소주와 토닉워터를 조합해 마시면 알콜의 쓴맛에 약한 ‘알쓰’여도 여유롭게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가벼운 피크닉에도, 캠핑에도 딱! 깨질 위험 없이 깔끔하게 처리 가능한 미니 팩
진로 미니 팩 소주는 애주가 중에서도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며 야외에서 한 잔 즐기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멀리 캠핑을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한적한 공원에서도 미니 팩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기 간편하다. (손바닥 크기의 가방에 하나쯤 쏙 넣어가도 센스 만점!)
야외에서 소주를 즐기고 난 뒤 매번 걱정거리였던 ‘뒤처리’ 또한 미니 팩 소주는 문제없다. 마시고 난 미니 팩 소주는 ‘종이팩’으로 분리 배출 가능하기 때문이다.
앙증맞은 사이즈로 ‘소장 욕구’ 불태우게 만드는 진로 미니 팩 소주. 역대급 굿즈들의 행렬에 이어 이번 미니 팩 제품 출시로 진로 덕후들은 벌써부터 SNS에 올릴 인증샷에 들떠있을 것이다.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로 마트와 편의점 여러 곳을 헤매야 할 수도 있으니, 더 늦기 전에 눈앞에 보인다면 당장 장바구니에 넣어보자. 필자도 운 좋게 발견해 주변 친구들에게 하나씩 선물로 나눠줬더니 인싸템이라며 다들 핸드폰부터 꺼냈으니 말이다. (오늘도 김가오는 인싸템 장착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