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03. 2020

집에서 ‘손하트’ 따라하면 뮤비 출연 가능하다는 챌린지

“폴킴이랑? 진짜로?”

[광고] 풀무원샘물


코로나로 시작해 코로나로 끝나가는 2020년 한 해.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온 오늘도 또 하나의 송년회를 내년으로 미뤘다. 사그라들지 않는 코로나 사태로 반년 넘게 미뤄왔던 모임인 터라 괜히 더 아쉽기만 하다. 


작년까지만 해도 빼곡한 연말 약속 자리에 피로회복제까지 챙겼지만 180도 다른 올해 연말의 상황에 공허한 마음까지 드는 찰나... 평소 가수 ‘폴킴’ 덕후인 친구에게 링크 하나를 받았다. 


“우리 송년회도 못모이는데 아쉬우면 이거 같이 하자ㅋㅋ 사실 울 오빠 나와서 내가 하고싶어!!”



바로 ‘고막남친’ 폴킴 ver. ‘좋다’ 뮤비에 영상으로 함께 등장할 일반인을 선정한다는 소식이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이 영상은 폴킴, 풀무원샘물, 딩고가 함께한 ‘#럽유땡큐 챌린지’다.


유튜브, 딩고 뮤직


집에서 소소하게 친구들과 추억도 남기고, 마음도 전할 수 있는 #럽유땡큐 챌린지. 달달한 목소리의 폴킴이 전해서 그런지, 코로나로 마음도 몸도 지친 우리 모두에게 힐링이 되는 캠페인이다. 

  

풀무원샘물


특히 챌린지에 참여하면 폴킴 버전의 ‘좋다’ 뮤직비디오에 영상으로 함께 등장할 수 있는 데다, 홈파티 분위기를 확 살려줄 10만원 이상의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니 대박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럽유땡큐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의 말에 의하면 “오빠가 하는 대로 따라 하다 보면 힐링도 된다”고..)


이하 딩고뮤직


명곡 제조기로 알려진 데이브레이크의 대표곡 ‘좋다'의 한 소절인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를 따라 부르면서 손하트를 날리며 안무를 따라 하면 끝이기 때문이다.



노래와 안무를 따라 하며 각자의 스타일로 촬영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 #럽유땡큐챌린지와 #풀무원샘물을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후, 촬영한 영상 및 신청양식을 메일(loveyou_thankyou@naver.com)로 전송하면 참여 완료! 신청 양식은 https://bit.ly/LOVEYOUTHANKYOU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다른 ‘관종력’을 자랑하는 필자는 친구들에게 지고 싶지 않았다. 1등으로 참여하기 위해 재빨리 스마트폰을 집어 들었다. 소문난 몸치에 음정 박자도 불안해 노래방도 겨우 가는 소심쟁이 음치지만 간단한 노래와 쉬운 동작 덕분에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었다. 



평소 틱톡과 같은 SNS를 즐겨 하며 챌린지에 익숙하다면 혼자서도 어색하지 않겠지만, 혼자 핸드폰 앞에서 우두커니 어찌해야 할지 망설여진다면 #럽유땡큐챌린지 해시태그 검색 후 다른 참가자들 영상을 염탐해보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꿀 떨어지는 알콩달콩한 영상들을 보는 재미는 덤! 


챌린지에 참여해야 할 또 다른 이유!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를 소개한다. 올해 송년회는 무조건 ‘홈파티’가 답인 상황. 이 기프트 세트만 있다면 혼자여도, 여럿이서도 거뜬하다.  



인싸라면 다 안다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일상 와인편집샵 ‘위키드와이프’에서 준비한 10만원 상당의 홈파티 키트부터 시작해 풀무원샘물의 귀염뽀짝한 캐릭터인 ‘풀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형, 머그컵 세트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행운의 당첨자 5명은 폴킴 싸인 CD도 받을 수 있으니 폴킴 덕후라면 이 또한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처음엔 좀 부끄러울 줄 알았지만, 친구들과 결과물을 공유하며 랜선으로 웃고 떠들다 보니, 송년회 부럽지 않게 재밌는 경험도 할 수 있었다. 랜선으로 연말 갬성을 느끼다니... 아쉽고 슬픈 마음을 훌훌 털어버리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2020년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송년회 경험이 아닐 수 없다.


어느덧 다가온 2020년의 마지막 달,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한 주변 사람들에게 이번엔 조금 더 몽글몽글하고 재밌는 방법으로 마음을 전달해보고 싶다면, 폴킴과 함께하는 #럽유땡큐챌린지에 참여해보면 어떨까. 


폴킴 버전의 달달한 ‘좋다’ 뮤직비디오에 운 좋게 등장할 수도 있으니 챌린지 참여 시,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영상으로 신청해보자. 친구 또는 반려견, 부모님과 함께 평생 추억이 될 만한 훈훈한 영상을 찍어보는 것도 좋겠다. (폴킴 보고 있나...!! 위키트리도 뽑아줘요!)  


딩고 뮤직



작가의 이전글 맥도날드가 작정하고 내놓은 12월 신메뉴(+스노우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