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pr 26. 2021

'알볼로 쉬반단반피자' 고객 요청에 다시 선보인다

쉬림프핫치킨·단호박피자 반씩 합친 ‘쉬반단반 피자’

[광고] 피자알볼로 


“맛있는 거 +맛있는 거 = 극강의 JMT”


피자알볼로의 역대급 메뉴가 다시 한번 부활한다. 많은 이들의 최애로 꼽히는 쉬림프핫치킨과 단호박피자를 반반씩 합친 ‘쉬반단반 피자’다. 한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는 작년 9월 피자알볼로의 15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됐던 메뉴다.


피자알볼로


‘쉬반단반’ 피자의 가장 큰 장점은 매콤하면서 먹음직스러운 새우부터 달콤한 단호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푸짐한 토핑과 함께 쫄깃한 도우도 매력 포인트다. 특히 도우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저온에서 숙성시켰다.


유독 토핑이 가득 올라간 피자를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쫄깃한 흑미도우까지 더해진 이 메뉴. 일석이조를 경험할 수 있는 메뉴인 만큼 지난해 출시 때도 전국에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인기가 높았다. 


이하 위키트리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쉬림프 핫치킨’ 피자는 피자알볼로 직원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메뉴다. 칠리소스에 버무린 통통한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을 첨가한 핫치킨의 조화로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살짝 매콤함이 느껴질 때쯤 바로 옆에 있는 단호박피자를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단호박피자에는 단호박샐러드 뿐만 아니라 짭조름한 베이컨까지 아낌없이 듬뿍 얹어진 메뉴다. ‘맵단짠’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다는 점이 쉬반단반 피자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하 피자알볼로


쉬림프핫치킨피자와 단호박피자는 베스트셀러로 지난 15년간 피자알볼로의 중심이 되어준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두 피자 모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역시 판매 대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한정 판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니 그간 맛보지 못했다면 마감 전 도전해봐도 좋겠다.



여기서 잠깐!! 꼭 알아둬야 할 필수 꿀팁 나갑니다


‘쉬반단반’ 피자를 주문하기 전 꼭 알아둬야 할 팁 두 가지가 있다. 쉬반단반 피자 재출시를 기념해 오늘(26일)부터 5월 9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쉬반단반피자 주문 시 사이드 신메뉴를 무료 증정한다.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주문할 경우 탱글한 갈릭새우가 가득한 감바스를 증정하며,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하면 국내산 마늘로 맛을 낸 수제마늘빵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재출시 당일인 오늘(26일)은 피자알볼로의 고정 할인 이벤트인 ‘26Day(이륙데이)’가 진행되는 날이다.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이라면 매월 26일마다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최대 7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몰랐던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해 피자알볼로의 전 메뉴를 혜자로운 가격으로 즐겨보자.


위키트리


베스트셀러를 합친 한정판 메뉴로 그야말로 치트키를 내세운 피자알볼로. 그들의 시도가 돋보이는 ‘쉬반단반 피자’를 한정 판매 기간이 끝나기 전 직접 만나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