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알볼로 쉬반단반피자' 고객 요청에 다시 선보인다

쉬림프핫치킨·단호박피자 반씩 합친 ‘쉬반단반 피자’

by 위키트리 WIKITREE

[광고] 피자알볼로


“맛있는 거 +맛있는 거 = 극강의 JMT”


피자알볼로의 역대급 메뉴가 다시 한번 부활한다. 많은 이들의 최애로 꼽히는 쉬림프핫치킨과 단호박피자를 반반씩 합친 ‘쉬반단반 피자’다. 한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는 작년 9월 피자알볼로의 15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됐던 메뉴다.


최종.jpg 피자알볼로


‘쉬반단반’ 피자의 가장 큰 장점은 매콤하면서 먹음직스러운 새우부터 달콤한 단호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푸짐한 토핑과 함께 쫄깃한 도우도 매력 포인트다. 특히 도우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저온에서 숙성시켰다.


유독 토핑이 가득 올라간 피자를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쫄깃한 흑미도우까지 더해진 이 메뉴. 일석이조를 경험할 수 있는 메뉴인 만큼 지난해 출시 때도 전국에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인기가 높았다.


3_1.jpg 이하 위키트리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쉬림프 핫치킨’ 피자는 피자알볼로 직원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메뉴다. 칠리소스에 버무린 통통한 새우와 멕시칸 시즈닝을 첨가한 핫치킨의 조화로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4_1.jpg
9_1.jpg


살짝 매콤함이 느껴질 때쯤 바로 옆에 있는 단호박피자를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단호박피자에는 단호박샐러드 뿐만 아니라 짭조름한 베이컨까지 아낌없이 듬뿍 얹어진 메뉴다. ‘맵단짠’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다는 점이 쉬반단반 피자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쉬반단반 상세_수정2.jpg 이하 피자알볼로


쉬림프핫치킨피자와 단호박피자는 베스트셀러로 지난 15년간 피자알볼로의 중심이 되어준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두 피자 모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역시 판매 대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한정 판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니 그간 맛보지 못했다면 마감 전 도전해봐도 좋겠다.



여기서 잠깐!! 꼭 알아둬야 할 필수 꿀팁 나갑니다


‘쉬반단반’ 피자를 주문하기 전 꼭 알아둬야 할 팁 두 가지가 있다. 쉬반단반 피자 재출시를 기념해 오늘(26일)부터 5월 9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쉬반단반피자 주문 시 사이드 신메뉴를 무료 증정한다.


쉬반단반피자-프로모션-페이지-1920x2650.jpg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주문할 경우 탱글한 갈릭새우가 가득한 감바스를 증정하며,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하면 국내산 마늘로 맛을 낸 수제마늘빵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재출시 당일인 오늘(26일)은 피자알볼로의 고정 할인 이벤트인 ‘26Day(이륙데이)’가 진행되는 날이다.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이라면 매월 26일마다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최대 7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몰랐던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해 피자알볼로의 전 메뉴를 혜자로운 가격으로 즐겨보자.


0_2.jpg 위키트리


베스트셀러를 합친 한정판 메뉴로 그야말로 치트키를 내세운 피자알볼로. 그들의 시도가 돋보이는 ‘쉬반단반 피자’를 한정 판매 기간이 끝나기 전 직접 만나보자.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핫한 배우 윤여정이 '카스 맥주' 영상에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