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16. 2021

"품절 대란 예상!" 참이슬X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광고] 하이트진로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20대 여성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J.ESTINA(이하 ‘제이에스티나’) 사이에는 특별한 공통점이 있다. 


바로 광고계의 뮤즈로 사랑받는 아이유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 두 브랜드의 닮은 점을 서로 운명처럼 느낀 것일까, 20대 젊은 세대가 사랑하는 두 브랜드와 아이유가 만나 아주 특별한 컬래버 굿즈가 탄생했다.  


이하 하이트진로


그간 ‘참이슬 한방울잔’, ‘참이슬 치약’ 등 기상천외한 굿즈들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던 참이슬이 이번엔 주류 브랜드 최초로 주얼리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성사시켰다.   



패키지는 참이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이슬방울 모양의 목걸이와 제이에스티나의 상징인 티아라 모양의 장식이 강조된 소주잔으로 구성됐다. 이슬 모양의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핑크색 쇼핑백도 함께 구성해 소유욕을 자극한다. 


참이슬 SNS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브랜드의 뮤즈 아이유가 직접 등장해 참이슬X제이에스티나 리미티드 패키지를 소개했다.   



이슬모양 펜던트 목걸이는 여름철 ‘꾸안꾸’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의 정석같은 디자인을 뽐낸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녹아 있으면서도 과한 느낌이 전혀 없어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이유가 ‘핑크이슬’이라는 별명까지 붙여 준 소주잔은 ‘실물 깡패’라는 후문이다. 집에서 여유롭게 혼자 즐기는 혼술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마저 준다. 아이유가 직접 등장한 영상을 통해 영롱한 주얼리로 재탄생한 참이슬과 지금껏 보지 못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소주잔을 함께 확인해보자.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아이유 세계관’ 속에서 만나 탄생한 역대급 컬래버 굿즈, 참이슬X제이에스티나 리미티드 패키지는 7월 19일 오후 3시부터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중 하나인 무신사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된다.  



단 500세트 한정 판매라 벌써부터 품절 대란이 예상되고 있다. 오늘 이 기사를 확인했다면 발매 일정을 잘 확인하고 한정판 굿즈를 소유할 수 있는 주인공이 되어보자.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신형 제네시스 봤는데.. 특이하고 멋지네요” (사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