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Oct 25. 2021

아이유가 직접 공개한 구찌 뷰티 B컷 화보

구찌 한국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

브왈(쉬어)와 새틴 립스틱 중간 정도의 발색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준다.

인스타그램, voguekorea


지난 9월 ‘보그 코리아(vogue korea)’를 통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화제가 됐던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구찌 뷰티’의 만남. 구찌의 한국 앰버서더로도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구찌 사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화보 촬영장에서 연신 밝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과 공개된 화보 외에 본인이 마음에 드는 ‘B컷’들을 골라 직접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것이다.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 ‘guccibeauty’ 태그도 잊지 않았다.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B컷


아이유가 공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과 구찌 뷰티 화보 B컷은 600만 개가 넘는 좋아요와 3만 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자연스럽게 그녀가 사용한 구찌 뷰티 제품들에 대한 궁금증 섞인 댓글과 반응들도 속출했다. 그렇다면 보그 코리아가 공개한 화보에서 아이유가 사용한 제품들을 만나보자.  



이번 화보와 영상에 등장한 제품은 ‘쿠션 드 보떼’, ‘루즈 드 보떼 브리앙’, ‘플로라 고져스 가드니아’ 등 총 3종이다.  


이하 GUCCI BEAUTY


‘쿠션 드 보떼’는 구찌 뷰티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라고. 가볍고 보습감이 뛰어나 덧바를 수 있고 피부 커버력이 아주 뛰어난 제품으로 정평이 났다. 리필이 가능해 실용성도 우수하다.  



아름다운 발색을 뽐내는 립스틱은 ‘루즈 드 보떼 브리앙’이다. 깊은 보습력, 입술의 윤기를 더해주며 발색까지 훌륭한 제품이다. 선명한 컬러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불어 넣는 하이브리드 립스틱으로, 브왈(쉬어)와 새틴 립스틱 중간 정도의 발색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준다. 


인스타그램, voguekorea


특히 화보에서 아이유와 함께 빛나는 영롱한 구찌 뷰티 제품들의 디자인도 큰 주목을 모으고 있다. 앞서 소개한 두 제품 모두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디자인한 구찌 하우스의 특징을 살렸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한 때 ‘국민 여동생’ 타이틀을 놓지 않았던 그녀가 이젠 구찌 뷰티의 앰버서더로 전혀 손색이 없는 고급스러움마저 풍기고 있다. 그야말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와 구찌의 ‘찰떡 케미’가 오래오래 계속되길 바라지 않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다가올 겨울에도 그녀와 구찌가 공개할 다양한 만남들을 기대해보자. 아래는 보그 코리아가 공개한 구찌 뷰티 아이유 영상.


보그 코리아가 공개한 아이유X구찌 뷰티 영상 바로가기

보그 코리아가 공개한 아이유X구찌 뷰티 영상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폭스바겐 꺾고 올해의 SUV로 오른 제네시스 GV7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