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Feb 14. 2022

제이블랙과 배즈본이 콜라보한 글로 프로슬림 한정판 스킨

[광고] BAT로스만스


‘한정판’은 이제 우리를 설레게 만드는 단어다.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제작된 한정판 운동화, 의류, 굿즈는 쉽게 구할 수 없어 희소가치가 있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가 시도하고 있는 콜라보 한정판 제품들은 심지어 추첨을 통해 판매되기도 하고, 가치가 더해져 ‘리셀’ 시장에서도 주목받는다.    


이하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를 애용하는 성인 독자 중 본인이 스타일에도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다고 자부한다면 오늘 이 기사를 주목해봐도 좋다. 작년 역대급 디자인으로 업계에 돌풍을 불러온 ‘글로 프로 슬림’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전용 스킨을 출시했다.    



오늘(14일) 공개된 댄서 제이블랙과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BAZBON)의 콜라보 한정판 스킨은 그야말로 최근 트렌디한 요소가 집약된 ‘힙한’ 제품이다. MZ세대의 무한한 지지를 받는 스트릿 댄서 중 ‘넘사벽 클래스’로 불리는 제이블랙의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 배즈본의 개성이 잔뜩 묻어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개성 있는 그림체와 색감을 뽐내 온 배즈본이 직접 작업한 일러스트라 소장가치가 있다. 글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스킨의 수량은 재고 소진시까지만 증정한다. 스킨 단품은 판매되지 않고 공식 몰에서 글로 프로 슬림 네이비 색상을 구매했을 때 선착순 증정한다.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이용자 중 기기 교체를 생각하고 있었거나, 궐련형 전자담배로의 전환을 생각하고 있었던 흡연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쳐선 안 되겠다. 최신 디바이스와 스타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몇 없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설령 이번 기회를 놓쳤더라도 실망하기엔 이르다. 이번 한정판 스킨 출시는 지난달부터 이어지고 있는 글로의 ‘나답게 #즐거움을부스트’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캠페인에 참여한 댄서 제이블랙에 이어 배우 온주완, ‘샘바이펜’으로 알려진 아티스트 김세동의 콜라보 스킨 역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3월까지 온주완, 김세동의 한정판 콜라보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2회 더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니 글로 관련 소식을 관심있게 지켜보자.


안타깝지만 한정판 제품은 고민할 시간이 없다. 그래피티 컨셉의 일러스트와 최고의 댄서가 협업한 스킨을 사용할 수 있는, 소수에게만 허락된 기회를 놓치기 싫다면 지금 당장 글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4월 말까지 진행되는 각기 다른 아티스트의 ‘나답게 #즐거움을부스트’ 캠페인 영상을 만나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