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Feb 17. 2023

"두꺼비도 커플인데.." 진로 제로 슈거 핑크 에디션

다이어터들 감동시킨 진로 제로 슈거, 핑크 라벨 한정판 출시

[광고] 하이트진로


마음이 맞는 이들과 함께 대화하며 술 한잔 기울이거나, 사랑하는 연인과 맛있는 요리를 먹으며 술맛을 음미하기 딱 좋은 봄이 다가오고 있다. 누군가에게는 그동안 숨겨두었던 마음을 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즌이기도 하다.


데이트에 술이 빠지면 섭섭한 모든 커플과 연애 기회를 엿보고 있는 솔로들을 위해 하이트진로가 화사함을 더한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으니 주목해 보자. 다가오는 봄을 맞아 특별 기획된 이번 제품은 ‘진로 제로 슈거 핑크 에디션’으로 진로의 제로 슈거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하 위키트리


지난 1월에 출시한 진로 제로 슈거는 진로의 99년 양조 기술로 본연의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진로 소주와 디자인은 동일하고 ‘ZERO SUGAR’ 엠블럼과 병뚜껑 표기만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맛으로 SNS에서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제로 슈거 콘셉트를 확실히 강조한 핑크 라벨 에디션이 진로 제로 슈거의 인기를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다.  



‘진로 제로 슈거’ 제품은 라벨 하단에 기존보다 확대된 ‘ZERO SUGAR’ 문구와 함께, 병뚜껑에도 ‘ZERO SUGAR’가 표기되어 있어 뚜껑을 열기 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진로 제로 슈거 핑크 에디션'은 술자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커플 소주라는 점도 큰 특징이다.


화려한 핑크 라벨과 함께, 진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라벨 제품을 나란히 두고 연출해 보면 어떨까. 술자리에서 한층 분위기를 띄우고 더 돋보이는 커플 인증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진로 제로 슈거 핑크 에디션'은 진로 제로 슈거 블루와 함께 포장되어 유통될 예정이라고 한다. 술자리에서 진로를 주문하거나 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어떤 색상의 라벨 제품을 받게 될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이 점을 활용해 서로의 라벨 색상을 테스트해 보는 것도 술자리의 소소한 재미라 할 수 있다.


진로 제로 슈거 핑크 에디션은 현재 전국의 주점과 음식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월부터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테이블 위에 블루 라벨과 핑크 라벨 제품을 함께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커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만큼, 다가오는 봄날에는 진로 제로 슈거로 센스있게 마음을 고백해 보면 어떨까. 커플에게는 애정도를, 솔로에게는 연애 성공률을 한층 더 'UP' 시켜줄 행운의 소주가 될지도 모른다.

작가의 이전글 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개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